AB957, AB223 상원 공청회 -간단한 업데잇을 드립니다. 

이번에, AB957, AB223 반대운동에 서명, 전화걸기, 기도로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공청회 시작전:  Rally, 기도회,  기자회견 

저희쪽 단체, 사람들은 오전 일찍부터  새크라멘토 Capital 에는 모여,  기도모임과  기자회견을 위한 Rally 가 있었습니다.   기자회견에는 자신의 자녀를 학교의 정체성 정치 아이디얼러지에 빼앗겨 영원히 자녀의 목숨까지 앗아간 이야기부터 시작하여,   비슷한 상황을 맞이한 실제적 경험을 한 학부모들의 이야기가 나누어졌으며,   듣는 모든 사람들의 가슴에 눈물로 가득 차게 했습니다. 

●공청회:   

공청회때는, 기자회견때 나눴던 학부모들중,  두명의 학부모가 AB957 과 AB223 공청회에서 각각 반대의견을 강력히 호소하였습니다.   

●우리 쪽에서 나온 첫번째 학부모:  Erin Friday 

4_사라김 1.jpg

Erin Friday 는 평생을 민주당으로 살았던 학부모이고 변호사인데, 학교에서 연락없이,  자신의 아이가 학교에서 세뇌를 당하고  트랜스가 되었다가 지금은 후회하고 돌아왔지만,  돌이킬 수 없는 정신적, 육체적 damage 로 깊은 상처를 이켜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Erin Friday 는, 작년 여름 캘리포니아 LA지역에서,  저희 단체 TVNEXT 와 여러 미국단체들이연합하여 진행했던 Do No Harm (Detransitioners Day) 를 이끌기도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gTppu4v8qA

●두번째 Testify 한 엄마는 Abigail Martinez:  

4_사라김 2.jpg

아비게일 마티네즈 학부모는,  공립학교의 트랜스 아이디어러지(Ideology)때문에 딸을 영원히 잃었다고 눈물을 글썽했습니다.  너무 가슴아픈 일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lygWmWD_6w

●공청회 결론: AB957, AB223

우리 쪽의 반대한 사람들/단체가 찬성한 사람/단체들보다 적어도 7배에서 8배는 많았지만,  

결국 총 11명의 상원의원 Judiciary  Committee Floor 에서 한명은 기건하고,  8:2 로 통과되었습니다. 

●민주당: 8명 찬성.      

공화당: 2명 전체 반대. 

4_사라김 3.jpg 

맨 아래,  Scott Wilk (공화당) 의원은,  캘리포니아는 더 이상 학부모들과 자녀들을 위한 법안들을 만드는데 관심있는 정치의원들이 너무 부족하다 라고 말하면서,  내놓은 간절한 이야기 꼭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4_사라김 4.jpg

https://www.youtube.com/watch?v=LYRg3gJJCT4

캘리포니아 상하원 자리들이 너무 많이 unbalance 하여 이미 한쪽으로 기울어진 지는 이미 수십년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더욱이 하나님의 귀한 형상으로 하나님의 목적이 있어서 남자/여자로 태어난 우리 다음세대의 정체성을 힘써 지켜야 하겠습니다.  

이번에 함께  서명과 전화로 동역 해주시고 기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 20일로 미루어진 AB665  는 이번에 공청회가 있었습니다.   거기에 대한 업데잇은 저희 홈페이지, TVNEXT.org     에 가셔서 보실수있습니다. 

●AB957, AB223, AB665 한글/영어 발의안 설명 및 서명방법읽기: https://www.tvnext.org/post/topurgent-ab665-ab957-ab223-action

<TV Next 공동설립자>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