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01.jpg

Sarah Kim 사모
Founder, Traditional Value for Next Generation (TVNEXT)

Christian Coalition 한이대표


 게이-01.jpg


SB 1172  통과,  다음 단계인 Assembly 미팅으로 들어감.    
지난 주에 긴급하게 신문 기사를 통해 말씀 드렸던 SB 1172 가 이번에 캘리포니아  상원의원들(California State Senate)  미팅에서 23 대 13으로 통과되어 또 다시 미국 전역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의학적 상담을 저지하는 법안이 통과 되어지고 있는곳은 캘리포니아가 미국에서 처음인 것이기 때문이며,  다른 주들도 당연히 캘리포니아의 결과를 보고 따라 할수있기에,  크리스천들이 지금 부르짖으며 기도 안할수가  없는 때입니다.
지금 SB1172는  Assembly 미팅으로 전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동안 캘리포니아는 법적으로 의학적 상담 (counseling & therapy) 들을 통해  특별히 동성애  미성년자들이  정상적인 이성애 로 다시 돌아올수있는것을 보호하고 허락하여주었었습니다.    그 결과로 많은 미성년자들과  동성애 자들이 다시 건강한 성정체성을 가질수 있었으며 다시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갈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SB1172는 그런 크리스천 상담이나 동성애가 다시 이성애로 돌아올수있는 상담/의학 적인 Therapy 를 저지 하는 법안들을 지난 10년간 계속 내놓았다가 결국 오늘날 통과과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법안은 성전환자(transgender) 가 되는것은 제외를 시켰기에,   이 법안은 크리스천 상당자들을 목표를 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무엇보다,   그동안 이런 상담들을 통하여  많은 청소년들뿐 아니라 동성애자들의 혼돈을 막을수 있었고 또한 치료해 줄수 있었습니다.
 만일 SB 1172 가 완전히 통과 된다면,   정상적인 삶을 살아갈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수 있던 많은 청소년들이 더 이상 도움을 받을수 없다는것과  앞으로도 도움을 원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은 도움도 받지 못한테 성정체성의 혼란과 정치적인 교육에서 벗어날수 없다는 것이  더 큰 문제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계신 카운티의 Assembly member 와 Senator 들에게 아직도 연락을 안하셨다면, 속히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버락 오바마가 대통령이 된 짧은 3년 반동안 미국과 캘리포니아는 참으로 참혹한 전쟁을 계속 치루어 왔습니다.   미국에서 현제까지 총 8 주와 1군데가 동성애 결혼을 허락 하였는데,  그중 매사추스만 제외한 모든 나머지 주들은 그 짧은 3년 반동안 허락한 동성애 결혼이기 때문입니다.   
그뿐 인가요…?    이슬람과의 친분과 그들을 위하여 세워지는 모스크 숫자는 어떤가요?
그동안 자신의 진짜 모습을 감추고 자신을 크리스천이라고 가장하던 오바마는 드디어 얼마전에 공식적으로 자신이 동성애 결혼을 찬성하며,  여성의 자유를 위하여서는 낙태를 찬성한다는 미국의 역사상 그 어떤 대통령도 하지 않은 발언을 하였었습니다.   
미국이라는 나라가 세워지며,  헌법들이 처음 만들어 질때  이 나라의 선조들이 절대로 흔들려서도 타협되서도 안되는 소중한 가치관들이 헌법안에 있었습니다.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