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김 사모.jpg

 

Sarah Kim 사모

 

●왜 크리스천들이 참여해야 할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나는 창조주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이며, 나의 아바 아버지의 말씀을 거역하는 세력들이 우리 자녀, 차세대들이 생명의 말씀을 올바로 듣고 말씀데로 살지 못하도록 악법을 이용하여 가로막고 있기 때문입니다.

6_사라김1.jpg

 

●어떤 청원 & 서명운동에 참여하시면 될까요?  

 

첫째,  캘리포니아주의 공화당 의원들중 몇몇의 RINO 들이 현재 California Republican Party(CPR) Platform (캘리포니아 공화당 정강)에 적혀있는 가장 중요한 2가지: “성경적 결혼관” 과 “성경적 생명관” 의 정의를 바꾸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현 공화당 정강에 있는 “성경적 결혼관과 성경적 생명관”을 오바마 전대통령때 바뀌어진 민주당 정강(Democrat Party Platform)에 적힌 “Marriage Equality, Gender Equality” 그리고 생명존중이 아닌, “Choice-선택”으로 바꾸려는 계획입니다.

반대 1) 청원서 와 2) CitizenGo서명에 동참하기: 

1) 공화당 정강에 있는 성경적 결혼의 정의와 생명 존엄성을 지속적으로 지켜내라는 청원서- REPUBLICAN DECLARATION OF OUR JUDEO-CHRISTIAN FOUNDATION. 

 2) 공화당 의원들에게  공화당 정강(플랫폼)을 바꾸지 말라고 반대의견 보내는 CITZENGO편지에 서명하기.   이름, 이멜만 적으면 끝!  아래는 내용 요점 몇가지: 

우리는 이 두 가지 조항을 청원합니다:  

첫째,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인간의 생명은 잉태로 시작하여 자연적인 죽음으로 끝나는 것임을 인정하고, CAGOP(캘리포니아 공화당)는 계속해서 (태아를 포함한) 인간 생명을 보호할 것을 청원합니다.

둘째, CAGOP (캘리포니아 공화당) 은, 하나님이 완벽하게 제정(ordained) 하신 결혼의 정의 -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완벽한 결합’을 존중한다고 적힌 공화당 정강(Republican Plantroom) 을 앞으로도 계속 존중(지켜내기)를 청원합니다.   

그러한 결혼만이 가장 안정적인 사회를 만들고 수많은 혜택을 주고 있음을  인정하는 유대교, 가톨릭, 개신교를 포함한 수많은 사람들이  지지하는 공화당 플랫폼(정강)의  (결혼의 정의) 를 지키는 약속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옹호하길 청원합니다.

 

둘째, ACA 5 (캘리포니아 헌법 개정)에 반대 서명운동 참여!

6_사라김2.jpg

 

●ACA 5란 무엇인가?  

 

California Assembly Constitutional Amendment 5 - 캘리포니아 주의회 헌법개정 5

Bill Title: Marriage equality(결혼 평등).  A resolution to propose to the people of the State of California an amendment to the Constitution of the State, by repealing and adding Section 7.5 of Article I thereof, relating to rights.  

한마디로, “결혼 평등”입니다.  

버락 후세인 오바마때 바뀐어진 민주당 정강 (Democrat Party Platform) 에 적힌 “결혼평등, 젠더평등” 으로 캘리포니아 헌법까지 고치겠다는게 이들의 목적입니다.    

 

●무엇이 문제인가?

1. 목회자가 성경대로 가르치고 크리스천들이 성경대로 살려고 할때,  더 이상 성경적 가치관을 보호할 법적, 헌법적 기반이 캘리포니아에서 완전히 사라집니다.   

 

2. 비록 소수이지만, 이제는 캘리포니아 공화당에서 드러난 RINO들이, 민주당의 소원대로 캘리포니아 헌법에 지금까지 기록 되있던 성경적 결혼의 정의와 태아생명존중 마저도 CA 헌법에서 지우고, 민주당이 이미 실행하고 있는 “ALL GENDER” 정의로 대처하려는 계획은 하나님을 모독하는 행위입니다.

3. 미국헌법이나 주정부 헌법의 의미는 바뀔수없는것으며 바뀌면 안됩니다. 

“Constitution-헌법”은 마치 교회 헌법의 신앙고백, 사도신경과 같은 Faith Statement 과 같은 매우 중요한 “기초” 이기 때문입니다. 

 

●ACA 5 발의자들:  

6_사라김3.jpg

 

동성애자 Evan Low 하원의원(민주당- 쿠퍼티노)이 발의하고, 소아성애자도 존중하고 정상화시키는 발의안들을 수두룩이 내놓은 Scott Wiener상원의원(민주당-S.F)이 공동발의를 했습니다. 

이미 6월에는 하원에서, 7월에는 상원에서 모든 민주당 의원들과 RINO 공화당의원들의 찬성으로 통과 됬습니다.  

두가지 사안에 대한 서명운동들은 모두 TVNEXT.ORG 에서 할수있습니다.  

모두, 서명은 3초씩도 안걸립니다.  이름, 이멜정도 적고 submit 하면됩니다. 

여러분의 자녀들과 자녀들의 미래, 교회와 신앙을 지켜야 하는 미래가 달려있습니다.   많은 기도도 부탁드립니다. 

<TVNEXT.org 공동대표>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