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김 사모.jpg

Sarah Kim 사모

 

지난 월요일 8월 21일,   자극적이고 문란한 성교육으로부터,  그리고 잘못된 정체성 교육으로부터 내 자녀를 보호할 학부모의 권리를 송두리째 빼앗는 수많은 캘리포니아 발의안들을 적극 반대한다는 목소리를 내고자  1000 여명에 가까운 캘리포니아 시민들이 새크라멘토 주청사 앞에 모여,  그들의 열정높은 목소리와 기도로,  새크라멘토 날씨보다 더 뜨거운 집회를  갖었었습니다.  

집회가 있던, 국회 의사당 앞에는 여러 사람이 팻말을 들고 있었는데,  한 사람은 " Stop the Democratic grooming of our children,- 미성년자를 성애화 하는(법안을 만드는) 민주당의원들은 STOP하라”  고 " “My child is not your science experiment -내 아이는 당신의 과학 실험 대상이 아니다." 라고 적혀있었고,   심지어는 모슬림 여성들까지 나와서 “학부모 권리 보호” 운동에 동참하였습니다. 

더 눈에 뛰는 팻말은 아이들이 들고 있던 팻말이였습니다. 

이 행사는 그냥 행사가 아니라, 저희 TVNEXT 가 지난 13년간 파트너단체로 함께 한 미국단체들과 연합한 “Coalition for Parental Rights” 단체에서 공동 주관하고, 캘리포니아에서 선두를 뛰고 있는 California Family Council, Real Impact, Capital Resource Inst. 에서 주최를 하여 오전과 오후에 각각 1시간씩  학부모들이 악법에 어떻게 실제적으로 반대 할수있는지,   “Training 훈련”  시키는 시간들을  갖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집회 전후에, 리더들을 (Lobby leader)  따라서,  의원들을 방문하여, 주로 로비 리더들이 대표로 악법에 반대 투표를 해달라고 설명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말하고 싶은 학부모들이 있으면,  짧게 그리고 예절을 지켜 의원들에게 자기 스토리를 이야기 해준 학부모들도 있었습니다.   

그중, 아침에 나왔던 한 조부모는 자신이 학생때 레즈비언이였는데,  레즈비언이 얼마나 위험한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는데,  교회가서 하나님을 만나고 지금은 10명의 손자/손녀들이 있는 축복을 받았다고 자신의 스토리를 눈물로 말하며,  만나는 의원들에게  제발 이 악법들을 반대해달라고 하소연 하기도 했습니다.   

11시에는 집회가 있었는데,   집회를 통해 기도와 초청한 여럿 강사들을 통해 실제적인 삶의 스토리들을 듣는 시간도 있었는데,  강사들중에는  트랜스젠더 자녀를 가졌었던 Erin Friday 의 강력한 호소력 있는 연설이 있었고,   어린 아들을 딸로 만들려는 아내와 법적 싸움에서 드디어 이긴 아빠의 눈물어린 연설도 있었으며,  무엇보다,  치노벨리 교육청 교장인 쇼나 셔(Sonja Shaw) 의 신앙투철하고 강력한 연설,  치노힐 갈보리교회의 잭 힙스 목사님의 말씀등등으로 뜨거운 집회였습니다.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1000여명의 학부모/조부모 시민들이 함께 무릎꿇고기도하는 것이였습니다.

Zachreson(자크레슨) 은 연설때,  오늘과 같은 학부모 권리 운동이 "공화당" 또는 "민주당"과 같은 식별자를 초월한다고 외치며,  "이것은 협력적인 운동이며  오로지 우리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해 모두가 일어나야 할 일입니다."라고 외쳐서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종교가 없는 자크레슨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공화당으로 당적을 변경하기 전까지 평생 지지 정당이 없는 유권자였습니다.

 또한, "트랜스 이데올로기"로부터 딸을 구하기 위해 연설한 변호사이자 활동가인 에린 프라이데이(Erin Friday)  "이것은 좌우의 문제가 아니다.  우익 종교 문제라고 말하는걸 들었는데, 나는 종교도 없고 평생 민주당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이제는  enough is enough.  민주당에서 통과시키는 악법들은 악법이다.  이것은 인간의 문제, 가족의 문제이기때문이다." 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기쁜소식!  이날,  반대운동을 한 AB1078 이 공청회에서 통과를 못했습니다!!  할렐루야! 더 자세한 업데잇은 Tvnext.org 에서 보세요.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