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딱 하루만 여러분 자녀를 보호하기 위해 최~고 영향력 있는 시간투자 를 하세요!    

 

6_세라김.jpg

“실천은 생각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책임질 준비를 하는 데서 나온다 “  -디트리히 본회퍼- 

더 이상 방관, 조심, 낙관이 아닌, 행동으로 부모세대가 역사적인 시대에 기억나게 해주세요! 

자녀들과 차세대의 성정체성을 지키는 것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부모, 조부모, 교역자님들은,  8월 21일 새크라멘토에서 “학부모 권리 보호” 를 위해 미국 연합단체들과 함께할 로비 및 집회에 오실 것을 촉구 드립니다.   

저희 TVNEXT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단체는 캘리포니아와 미전역에서   지난 13년간 반기독교, 반가정, 반성경적인 악법들을 막는 일에 앞장서왔습니다.  

이 선한 일에 Tvnext 보다 먼저 시작한 미국단체들과 연합하여 이번에 또 한번 학부모의 권리를 차단시키는 악법들을 막기위한 Lobby Day 와 집회 를 새크라멘토에서 갖습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지금 막지 않으면 캘리포니아와 미국은 사사기 시대보다 더 패역해지고 죄의 결과물로 여러분의 자녀들,  차세대는 치명적인 고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의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공립교육과 자녀들의 미래인 사회 문화를 통제하며,   

1)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우리 자녀들의 성정체성을 무너뜨릴 뿐 아니라,  

2)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모독하고, 

 3) 하나님 법의 원리원칙을 무시하고 죄를 정당하는 악법을 합법화 시키며,  

4)  자녀들을 가장 잘 알고,  사랑하는 학부모들의 “자녀 정체성 보호 권리”를,   캘리포니아 시민들이 뽑아준  의회 의원들이 법적으로 부모들의 권리를 보호해야 한다는 메시지 입니다! 

학부모들은 육적(영적) 부모들입니다.  

학부모가 자녀들 정체성 양육, 성교육, 의료에 대한 최종 결정권을 가지고 있으며, 정치인들이 학부모를 대신하여,  자녀교육 결정에 간섭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겠다고, 확실한 메시지를 알려야할때입니다. 

더 이상,  잠잠히 구경만 하고,  “괜찮아지겠지” 라고 생각하시면,  지난 13년간 캘리포니아가 더 좋아졌는지,  험악해졌는지를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사회가 우리 자녀들에게 더 안전해졌는지, 더 위험해 졌는지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학부모의 권리를 차단시키고,  통제, 불이익을 받게하는 악법들 반대 모임!   

A.B. 665:  주정부가 완전히 통제하게 되는 자녀 정체성 교육에 대한 “학부모권리”!  

A.B.957:  자녀양육권에 있어서, 트랜스 자녀를 인정하는 부모편만 들어야하는 주정부 판사의 의무.    

A.B. 1078:  지역 교육 위원회(Local School Boards)에 대한 주정부의 통제

A.B.5:   LGBTQ 를 인정하지 않는 학부모들의 profile 을 만들게 하는 “교사 훈련” 의무화.   **즉, 동성애를 인정하지 않는 학부모를 검색/고발케하는것임**   

참고로,  이미 지난 10년간 우리 자녀들의 공교육에 있어서 ,  학부모들에게 알리지 말라는 악법들이 계속 통과되어왔습니다.   

이미 십대들의 임신, 낙태, 백신접종, 성교육,  사회정치교육 등등에서 “학부모권리” 는 야금 야금… 조금씩,  정부 공교육에 빼앗긴 상태입니다.  

한예로,  작년에 통과된 AB101 Pupil instruction: high school graduation requirements: ethnic studies.는 이름은 “Ethic studies- 인종공부”  라고 소개되지만,  매우 왜곡되고 반기독교적인 사회정치 내용을  들어야만 고등학교 졸업장을 받을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성교육에 있어서 SB48(2010년),  AB329(2015년),  CA Health & Sex Edu.(2019년) 그리고  2014년  Youth & Health Minor Consent 부터 시작하여 수많은 학부모들의 권리를 차단시키는 Minor Consent 법안들이 통과되면서,  학부모가 교육내용을 미리 알권리,  교육내용을 거부할 권리,  이미 교육내용으로 고통받는 자녀에 대해 학교에 항의할 권리 등등이 계속 무너져 왔습니다.    

왜냐하면, 항의를 하면 돌아올 불이익에 두려움을 갖게 하는 악법들이 동시에 통과 되 왔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위의 법안들은 마지막 남은 한 가닥의 “학부모 권리” 마저 차단 시킬뿐 아니라,  대놓고 정부가 직접 통제하게 되는 발의안 들입니다. 학부모들에게 두려움을 더 조성하게 할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TVNEXT.org 에 가시면 포스터와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있습니다. 

오실수 있는분들은 TVNEXT.org@gmail.com 으로 연락주세요.

새라 김 사모(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단체 - TVNEXT.org)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