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JPG 

Sarah Kim 사모

 

10면_사라김사모님.jpg

소수층이 주는 강력한 경고- "Critical Race Theory-비판적 인종 이론" 은

사회를 약화시키고 오직 서로를 향한 증오를 낳을뿐이다" "적극 반대하라!"

지난주에 이어 오늘은 Robby Starbuck 과 그외 소수층들의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 

Robby Starbuck - Director & a Producer

공산주의 사상을 감추고 "Social Justice" 라는 양의 탈을 쓴 CRT

Robby Starbuck이라는 감독이자 프로듀서(Director, Producer)는 '비판적 인종 이론 CRT'이 어떻게 공산주의 사상/ 마르크스 주의자들이 그들의 사상에 힘을 싣기 위해 사용했던 인종 분리 (racial division) 와 완전 판박이인 지에 대하여 언급하며 경고했습니다. 

쿠바계통 미국인인 Starbuck은, 쿠바 공산주의자들이 권력을 쟁취하기 위해 사용했던 것을 지금 미국의 좌파정치인들과 주류미디아(CNN, NBC, ABC 외 주류 언론들) 들이  한쪽으로 치우친 "평등, 정의" 라는 미명아래 인종 분리(racial division)정책을 사용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그는 말하길,"'역사적으로,  과격 급진주의자들이 혁명을 일으키는 또 다른 방법은 이미 상식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언어를 바꾸며 문화적 언어를 바꿔나가는 것인데, 그것이 '비판적 인종 이론'의 핵심 원리 중 하나"라고 경고했습니다. 

스타벅은 마르크스 사상을 추진시키기위한 언어의 변화를 한 예로들며,  

"지금  좌파 학계에서는 그동안은  'Latino'와 'Latina'로 사용되던 단어를 성중립적인 의미를 갖은 Latinx 라는 단어로 사용하고있으며 "Latinx"라는 단어는 이제 미디어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고있다.    그런데 대부분의 히스패닉인들은 그런  단어로 불리는것을 불쾌해 한다는 사실" 이라고 말했습니다.

Starbuck은 또한  "'CRT' 개념이나 생각이 대중적 인기가 별반 없음에도 불구하고, 자꾸 언론에 노출시킴으로써 사람들에게 마치 그것이 현실인 것처럼 조장한다" 고 했습니다.

"Despite many of the concepts and ideas of critical race theory being unpopular, the constant exposure to them", Starbuck said, "creates reality for people."

"세뇌는 좌익 세력 신봉자들에게 가장 강력한 도구 중의 하나인데, 그것은 우리자녀들에게는 정말 불행한 일이다.   

왜냐하면, 미국의 아이들은 세뇌가 아닌 '정치 중립적 교육'을 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Indoctrination is a powerful tool in the hands of left-wing ideologues, he said, and that's unfortunate because America's children deserve a "politically neutral education." 라고 스타벅은 말했습니다.

스타벅은 'Critical Race Theory(CRT)' 에 대한 경고에서 끝나지 않고 희망도 얘기했습니다. 

그는 지난 5월 1일 댈러스 교외에서 열린 선거에서, '비판적 인종이론 CRT' 커리큘럼을 지지했던 후보자들이 투표에서 크게 패배한 것을 예로 들었습니다.  

비록 비논리적이고 사회에 매우 해악한 '비판적 인종 이론 CRT'이 좌파 정치인들과 손잡은 주류미디아들을 통해 널리 퍼지고 있지만  그것에 맞서 싸우는 미국의 청교도 정신을 올바로 알고 깨어있는,  시민들이 바로 희망이라고 말하며 ,  미국이 세계속에서 가장 위해단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설수있는 이유는 깨어있는 시민들의 투표라고 언급했습니다.  

 

10면_사라김사모님2.jpg

외과의사이자, 저자이며 중국 공산당으로부터 피신한 Ming Wang 박사는 

'비판적 인종이론 CRT' 옹호자들의 화려한 선전 문구와 자신이 '실제로 공산 국가에서 직접 피부로 체험한 비참한 것들은 전혀 일치하는 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계속>

    <TVNext 공동대표>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