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JPG 

Sarah Kim 사모

 

10면_성평등.png

 

Sex Ed Transparency Bill - SB217 - “투명한 성교육; 학부모가 볼수있는 권리 존중하라” 법안,  첫공청회 통과, 다음단계로 전진하다!! 

SB217 은 어떤 발의안인가? 
법명:  SB217 - Youth Instructional Materials Transparency & Accessibility Act:
발제자:  공화당 상원의원 Brian Dahle  
SUPPORT(공식 성명, 지지하는 대표단체들)
CA Family Council
The American Council for Evangelicals
Capitol Resource Institute
California Catholic Conference
Right to Life League of Southern California
March for Faith
Pacific Justice Institute
Alliance to Protect Children
Education Impact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
OPPOSITION (반대 대표 단체)
American College of Obstetricians and Gynecologists
SB217 -누구를 위한 발의안인가? 
포르노수준의 공립학교 성교육을 원치 않는 모든 학부모, 교역자, 조부모들, 듣기좋은 ‘안전한 성교육, 보건교육” 이라고 양의 탈을 쓴 이리들로 부터  차세대를 보호하기 원하는 모든분들과 직접 당하게 될 우리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한 발의안입니다. 
내용요약 및 법안이 통과되어야 할 이유들:   
현 캘리포니아 법안들로 인한 문제점: 
캘리포니아에서 현재 공립학교에서 도입하여 가르치고 있는 Comprehensive Sex Ed. & Health Ed 는 그동안 민주당소속의 동성애 의회의원들이 주로 통과시킨 수많은 법안들(예: SB48, AB329 등등) 로 인해  어른들도 차마 눈뜨고 보기 어려운 그래픽하고 노골적이고 자극적이며 절대로 우리 자녀들의 연령에 맞지 않는 포르노 수준의 사진들과 성교육 내용들이 담겨있습니다.  
일년넘게 펜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수업을 했기때문에 많은 학교들이 이런 내용들을 절제하였었습니다.  학부모들이 보면 안되니까요.  
SB217이 통과되지 않을경우 어떤일이 계속 진행될것인가?  
우리 아이들은 공립학교에서 아래 사진과 같은 내용을 "건강, 보건 -Health" 로 가장한 수업을 통해 "의무적-mandatory" 로 세뇌받아야 합니다.   아래 내용은 한마디로  "Love = Sex"  사랑은 섹스이고 자녀들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헤칠수있는 변태적 성관계와 그런 변태적 성관계를 원하는 사람들(예: 소아성애자) 까지도 "사랑"이라는 명목아래 "정상" 그리고 "건강한 연습" "인간이 태어나서 해야할 목적" 등으로 가르칩니다. 
SB217 이 꼭 통과해야할 필요성: 
1.  SB217 은 모든 성교육과 보건(health)교육 자료들을 학부모들이 먼저 볼수있게  "투명성 있는 교육" 을 요구하는 필수적인 발의안입니다.  
지금까지는 AB329 에 의해 "보건-Health" 로 가장된 동성애 성교육은 학부모들에게 감춰져왔었기때문입니다. 
2.  이 발의안이 통과되어야 앞으로 더 효율적이고 강력히 우리 자녀들을 지킬수있는 법안들을 제출할수있습니다. 
3.  앞으로 차츰 공립학교들이 문을 열고 우리 자녀들이 수업시간에 학부모 없이 수업실에 앉아있기시작하면,  다시금 이런 눈뜨고 볼수없는 포르노수준의 세뇌교육이 "Safe Sex Ed. & Health Ed." 라는 가면뒤에서 이루어질것입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법안들이 이런 사악한 성교육 및 보건교육과 성범죄자들까지 보호해주는 차원을 높이고 있습니다. 
참고로,  SB217 은 2020년에도 저희가 공동지지한  SB673 의 연장선입니다.  
당시에 민주당이 100% 다 반대하여 첫단계도 통과를 못했습니다.  
이번에는 법안 숫자를 바꾸고,  같은 목적으로 그러나 더 전략적이고 더 치밀하게 만들어 나온 필수적인 발의안입니다.   
SB 217 현황:  첫 공청회의 승리!! 두번째 단계로 전진!!
SB 217 는,  4월 28일 첫번째 교육위원 공청회에서 저희단체와 미국연합단체들의 수년간의 노력에 보답하는듯, 드디어 통과되는 승리의 기쁨을 얻었습니다!!  할렐루야! 
그러나,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온라인 서명과 2번째 공청회에서도 같은 승리가 필요합니다.   
계속적인 관심과 기도, 믿음의 행동을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로 가시면 10초도 안걸리는 서명운동에 참여할수있음:   http://tvnext.org/2021/04/support-sb217/
"누구든지 나를 믿는 이 작은 자 중 하나를 실족하게 하면 차라리 연자 맷돌이 그 목에 달려서 깊은 바다에 빠뜨려지는 것이 나으니라."  마태 18:6  
<TVNext 공동대표>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