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JPG 

Sarah Kim 사모10면_사라김사모님.png

 

소수층이 주는 강력한 경고- "Critical Race Theory-비판적 인종 이론” 은 사회를 약화시키고 오직 서로를 향한 증오를 낳을뿐이다" "적극 반대하라!”

"Critical race theory-비판적 인종 이론: CRT" 은  한때 주로 학문적인 것에만 국한되어 그 안에서조차 많은 논쟁으로 인해 하나의 "학문"으로만 취급되어 왔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주로 반기독교성향의  좌파라고 알려진 Deep Blue Stat주(State) 나 대도시(major cities)들 안에 CRT 어젠더가 공립학교 K-12커리큘럼과 정부 기관과 미국기업에서의 교육 과정에 점점 더 많이 등장하면서 논란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수많은 학부모들과 조용했던 소수층 사람들의 강력한 반대와 뜨거운 논쟁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수계층사람들이 경고하는  "Critical race theory(CRT)-비판적 인종이론"의 문제점들을 들어본다: 

지난 5월 6일,  미국의 청교도 가치관을 옹호하는 단체- 'Latinos for Tennessee'가 후원하는 행사에 초청된 연설자들은 '비판적 인종 이론-Critical Race Theory (CRT)'이  무엇이며,  왜 그것이 미국의 역사를 바꿔놓을만큼 위험한지 경고했습니다.

그중, 침례교 목사이자 FreedomWorks의 선임 연구원인 C.L.브라이언트는(아래사진) 젊은 시절 '비판적 인종 이론(CRT)'을 지지해 왔지만 그 배경과 실체를 알고난 이후 완전히 돌아선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1.그들이 사용하는 말의 원 의미와는 완전히 반대되는 가치관을 내포하고 의도한다. 

브라이언트 목사는 "'비판적 인종 이론-CRT'은 1950년대 흑인 해방 신학-black liberation theology 과 함께 형성된 것이었다."라고 설명하며,  지금 나온 CRT 이론의 지지자들이 내미는 듣기 좋은 "Equal 평등,  Justice정의" 란 말에 속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왜냐하면,   저들이 주장하는 것들과 우리가 생각하는 "평등, 정의" 를 같은 것으로  착각하면  매우 큰 오산이라고 하며,  저들은 우리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지만 전혀 다른 의미와 의도를 내포하고 있기 때문이라고합니다.   

2. 진정한 자유를 지키려던 선조들의 노력을 모두 무력하게 만들려는 목적

브라이언트 목사는,  "Critical Race Theory(CRT) 를 주장하는 자들은 자신들의 정의(justice) 를 과거의 흑인시민권리 옹호운동자(Civil Rights Act)들과 비교하지만,  사실상 그들의 목표는 정작 시민권리 옹호운동을 하셨던 마틴 루터 킹 주니어나 Douglas Fredrick 과 같이 진정한 자유를 지키려던 그당시 사람들의 노력을 모두 무력하게 만드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고 했습니다.

'비판적 인종 이론'의 더 두드러진 측면 중 하나는 "인종차별의 정의를 어떻게 바꾸느냐" 라면서, "뜻을 바꾸면 목적이 달라진다.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교육, 가족, 성별, 결혼에 대한 전통적, 성경적 가치관에서 멀어지게 하는것이고 (이런 인권운동들은 역사적으로) 그로 말미암아  사회의 건강한 핵심 가치들을 약화시키는 것으로 이어졌다" 고 말했습니다.

 또한, 브라이언트목사는 "비판적 인종 이론 이념CRT’ 의 가장 치명적인 면은 미국인들로하여금 서로 미워하고 자신들의 나라를 미워하게 만드는 것이며, 모든 젊은이들로 하여금 미국은 노예제도와 인종차별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기위한  일종의 도구이자 메커니즘인것이다."   

브라이언트목사는 지금  좌파정치인들과 주류언론들이 함께 미국의 설립 날짜까지 1776년에서 1619년으로 바꾸려는 의도는 완전히 반미, 반기독교 전략임을 경고하며   다음처럼 말했습니다.    

자신의  부모는 민권 옹호자 civil rights advocates 였으며,  자신이 자라던 시대에는 '흑백분리(segregation)'하에서 "제도적인 인종차별-systemic racism" 을 경험했지만,  그런건 지금 더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확인시켜주며 아래처럼 반문했습니다.  

"오늘날 미국에서 피부색때문에 하고 싶은 것을 못하는 일이 과연 벌어지는가?"

"모든 이론을 파하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파하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하니" 고후10:5

<계속>

    <TVNext 공동대표>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