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교목사.png

위성교 목사

<뉴라이프 교회>

 

아침은 고요함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거룩한 찬송이 새벽 공기를 부드럽게 깨웁니다. 안개가 덮인 세상이 아직 어둑한 시간에 우리는 깨어 기도합니다. 

싸움이 시작되기 전, 세상으로 나가기 전 하늘을 향해 우리 영혼을 전능자, 우리 주님께 먼저 들어 올립니다.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세상은 위험 많고 불안한 광야 입니다. 

2020년 지능도 없는 미생물 바이러스의 공격으로 멈춰진 시간, 제한된 공간에서 불안과 조바심으로 살아왔습니다. 

인공지능과 생명과학으로 하늘을 찌를 듯 하던 인간이 교만이 미생물 바이러스 앞에 무릎 꿇는 경험을 했습니다. 

불안한 사람들에게는 안전하게 거할 수 있는 보호의 품이 필요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품은 자애로우시고 넓은 사랑의 품입니다. 

환난 중에 피난처가 되십니다. 

영원하신 하나님의 품은 옛적부터 도움 되시고, 이 세상 험한 풍파 중에도 늘 보호해 주시는 우리의 거처(dwelling place)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다가오는 새해도 항상 전능하신 주님의 날개 그늘 안에 피하나이다. 내 거처가 되어 주십시오!'라고 기도하십시오.

"우리에게 우리의 날 계수함을 가르치사 지혜의 마음을 얻게 하소서"(시 90:12). 

'주님, 육체의 욕심을 따랐던 과거의 시간들을 슬퍼하며 단절하겠습니다. 성령의 소욕을 따라 현재와 미래의 시간들을 값지고 생명력 있는 은총의 시간들로 가꾸어 가게 해주십시오!'라고 기도하십시오.

특별히 2021년은 "아침에 주의 인자로 우리를 만족케 하사 우리 평생에 즐겁고 기쁘게 하소서 우리를 곤고케 하신 날수대로와 우리의 화를 당한 년수대로 기쁘게 하소서"(시 90:14,15)라고 기도하십시오! 

'주님 저희를 가엾게 보소서! 저희는 질그릇 같이 연약한 인생입니다. 

신속히 가는 시간 속에서, 우리 짧은 인생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충만한 기쁨이 넘치는 축제 같은 삶을 살도록 은총을 베푸소서. 지난 세월동안의 고통과 역경의 시간 총계를 기쁨의 시간 총계로 바꾸어 주소서!'라고 기도하십시오.

그리고 자녀들을 위한 기도를 드리십시오! 

"주의 영광을 저희 자손들에게 나타내소서 주 우리 하나님의 은총을 우리에게 임하게 하사 우리 손의 행사를 우리에게 견고케 하소서”(시 90:16,17). ‘주님, 우리 자녀들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 자녀들이 세속화된 불경건한 세상에서도 다니엘, 에스더처럼 굽히지 않고, 하나님의 영광만을 구하게 하시고, 그들에게 주님의 영광을 보여주십시오!’라고 기도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구하십시오. 

'이제 주님의 은총을 우리에게 임하게 하옵소서. 올해도 불안한 삶의 현장, 생존의 땅에 있는 주님의 자녀들의 연약한 손이 피곤치 않게 하시고 힘이 있게 하소서. 영원한 주님의 나라를 바라보며 기쁨으로 고통을 이기며, 소망으로 두려움을 이기며, 사랑으로 미움을 이기는 승리하는 삶을 살게하소서!'

삶에 시련은 있지만 강인한 사람은 계속 앞으로 나아갑니다. 

은총의 힘이 붙들어 주심을 믿기 때문입니다. 

2021년은 하나님께 특별한 은총을 구하는 기도를 드리십시다! 

예수님의 보혈을 부르짖으며 희망찬 한해를 시작하십시다! 마음껏 축복합니다! 샬롬!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