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한방, 의료, 상담 등 통해 밖으로 나가는 복음을!

미용, 한방은 지난 5일 시작... 홈리스 돕기 사역도 계속

 

1면_예수인교회.JPG

▲ 지난 5일 S.F예수인교회 1층 카페에서 지역 선교센타로서의 비젼을 품고 기도하고 있는 성도들. 맨 오른쪽은 김희영 담임목사, 그 옆은 고영숙 전도사

 

S.F 예수인교회 (담임: 김희영 목사)가 지역 선교 센타로서의 비젼을 갖고 미용, 한방, 의료, 상담등의 사역을 펼쳐나가고 있다.

S.F예수인교회는 교회안에서 전하는 복음이외에도 밖으로 나가는 복음의 도구로 교회 자체를 지역 선교 센타로의 비전을 품고 여러가지 사역 전문가를 초청해 다각도로 복음을 전하는 방법을 구상하며 실천 중에 있다.

지난 5일(화) 오전 10시 S.F 예수인교회에는 이날 미용 예약을 한 10여명의 한인동포들이 대기중이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Gloria Hair & Skin Care 샆을 운영하고 있는 고영숙 전도사가 이들 한분 한분 머리를 다듬어 주고 있었다.

고영숙 전도사는 헤어 디자이너 Ellie Park씨와 함께 매일 첫번째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예수인교회에서 미용으로 지역 선교의 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이날 김희영 목사와 교인들은 지역 주민들을 다방면으로 섬김으로서 지역 선교센타의 사역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합심하여 기도했다.

미용, 치과, 의료, 한방, 상담 등 다방면으로 섬겨 교회자체가 지역선교센타가 되기를바란다고 설명했다.

S.F예수인교회는 예약 주민들을 위해 교회 휴계실 옆에 Book Café도 만들어 지루한 시간에 신앙서적들을 대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S.F예수인교회는 펜데믹 기간에 매주 토요일마다 샌드위치 200개와 손 세정제, 마스크등을 준비해 교회 주변과 지역의 홈리스들에게 전해주는 사역을 계속하고 있다.

S.F예수인교회 1480 Ellis st. S.F. CA

연락 (415)602-6505 (예약)

 

<임승쾌 기자>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