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복음방송, 아이베브 업무협약

한국 전문의 통해 비대면 진료 약 처방

 

4_아이베브.jpg

 

 

 

미주복음방송과(사장 이영선 목사)과 재택의료서비스 ‘ibebu(대표 임주성)’가 지난 5월 30일 정식 업무협약을 맺고, 재외국민 대상 비대면 종합의료서비스를 위해 함께 힘을 모은다.

(주) 아이베브는, 미주에서 이민자로서 겪는 큰 고충 중 하나인 의료서비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작년 11월 재외 한인들을 위해 비대면 진료 및 상담 서비스를 런칭했고, 보다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으로 지난 5월부터 본격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대해, 미주복음방송 사장 이영선 목사는 “아이베브의 재택의료 서비스가 갖는 편의를 통해 이민성도들 뿐 아니라 많은 한인 이민자 들이 보다 풍성한 의료 혜택을 누리도록 알리는 일을 지원하기 원하고, 무엇보다 아이베브가 갖는 선교적 비전이 확고해 선한 일을 함께 도모하고자 한다”는 취지를 밝혔다.

무엇보다 아이베브는, 대한민국 보건복지부 의견검토를 거쳐 산업통상자원부 허가를 받았으며,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대한상공회의소의 지원을 통해 법률적 검토를 마친 합법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라는 것이 큰 강점이다.

아이베브는 현재 외래진료, 한방진료, 심리상담 등을 비대면 진료로 진행 중이며 성형/피부, 임플란트 종합검진, 척추관절은 비대면 상담부터 한국 방문 시 대면 병원 진료와 치료까지 진행되고 있다. 또한 한국을 방문해 성형·피부 수술 및 시술, 종합검진을 받고자 하는 사람은 ‘ibebu 전담 코디네이터’를 통해 본인에 맞는 병원과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한국에서 편리하게 진료를 진행할 수 있다.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스마트폰의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ibebu)을 다운받거나 웹(www.ibebu.net)을 통해 회원가입 계정을 만들고 구독까지 완료하면 진료과와 의료진, 진료일시를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선명한 HD화질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문의는 미주복음방송 (714-484-1190) 또는 미주복음방송 홈페이지(kgbc.com) 들어가 ‘아이베브’ 웹 배너를 클릭하면 온 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아이베브(ibebu.net)에 대한 문의는 (고객 상담: 1-888-722-1254) 로 하면 된다.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