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SV 장로교회에서

 

3_북가주중보기도회사진.png

▲기도회 찬양을 인도하는 김종호 목사와 찬양팀

 

5월 북가주연합중보기도회가 5월6일 저녁 실리콘밸리장로교회(담임: 김종호 목사)에서 열렸다. 

먼저 실리콘밸리장로교회와 연합 찬양팀의 인도로 경배와 찬양을 주님께 올려드렸고, 이후 유기은 목사(원보이스 미션)가 '하나님의 부흥을 원치 않는 요나(욘 4:10-11)'의 말씀으로 요나서의 말씀에 비추어 북가주에 부흥을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선포했다. 

이후 김종호 목사(실리콘밸리장로교회 담임)의 인도로 계속된 합심기도 시간에 강력한 성령의 임재 속에서 북가주의 부흥을 위해 이날 모인 중보자들은 북가주의 부흥을 위해  북가주의 교회들과 가정들을 위해 기도했고, 북가주를 넘어 열방을 위해 중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기도회를 인도한 김목사는 이날 저녁 기도회에 참석한 중보기도자들에게 자신의 질병과 약함의 고치시는 하나님의 치유의 능력을 구하는 기도를 할 것을 도전하며, 북가주연합중보기도회를 통해 실제로 병이 낫고 문제가 해결되는 간증자들이 많아지길 함께 기도했다. 

북가주연합중보기도회는 2009년부터 15년간 매월 지속되온 교단 교파를 초월한 교회 연합 중보기도 모임으로, 매월 첫번째 주일이 지난 월요일 저녁 7:30에 모여 기도하고 있다. 다음 기도회는 6월 3일(월) 뉴라이프교회에서 열린다(참조: www.prayforthebay.us).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