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여고.JPG

▲ 북가주 경기여고 동창회(회장: 오경희)송년모임이 7일 낮 산장식당에서 개최되었다. 경기여고 동창회는 동창회가 제작한 동영상을 보며 추억의 노래 무대, 빙고게임, 크리스마스센타피스 만들기등으로 동문들이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 경기여고 동창회 제공)





5면cbmc.JPG

▲ 북가주 CBMC 연합송년회가 지난 8일 저녁 오클랜드 할리데이인에서 개최되었다. 특별히 이날 송년모임에서는 캘리포나이주에서 가장 열악한 교육환경에 처한 리치몬드 Lovoya Dejean Middle School 에서 교사로 일하고 있는 에스더 현 선생에게 1000달러의 격려금을 전달했다. 70여명의 회원들은 에스더 현 교사의 학교실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큰격려의 박수를 보내기도 있다. 사진 앞줄 서있는 사람 중앙이 에스더 현 선생, 오른쪽이 이상백 회장, 왼쪽은 강승태 SF지회장.



2013-01-13 17.03.48.jpg

▲ 섬기는 교회(담임: 이재석 목사)가 지난 8일 (주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사랑의 초청잔치를 벌렸다. 이날 사랑의 초청 잔치는 올해를 마감하면서 이민 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또 2세들을 위해 희생하신 어르신들을 모시는 잔치였다. 캐스트로벨리 대두 식당에서 개최된 사랑의 초청잔치는 이지역 어른들이 많이 참여했고 섬기는 교회는 이 초청잔치를 해마다 벌여오고 있다.

섬기는 교회는 또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나누며 아름다운 만남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만남의 잔치를 열 계획이다.

이 만남의 잔치에서는 시와 악기연주, 노래, 단막극 등이 준비되있다. 



힐링콘서트1.JPG

▲ 6일밤 산타클라라에 위치한 베델연합감리교회에서 개최된 북가주 메시아 여성합창단과 함께하는 노형건 선교사의 힐링콘서트 찬양예배에서 김영권 담임목사가 축도하고 있다.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