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면_예수님의핏자국.JPG

 

저자는 길거리 전도자로서 20년의 세월을 보냈습니다.  

그는 예수님을 믿으면 이제는 어떤 죄인도 멸망받지 않고 예수의 피로 씻음받고 구원받는 것을 불신자들에게 전하며 하나님의 많은 기적을 체험하였습니다. 

눈물로 회개하고 예수님의 십자가를 마음으로 영접하며 가까운 교회로 사람들이 하나님을 예배하러 가는 것을 보며 큰 기쁨을 누려왔지만, 한 편으로는 이전에 교회를 다니다 이제는 다니지 않는 분들을 보며,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 받게 되는 것인데, 모든 사람들이 정말로 예수님을 믿고 있는것인가 하는 질문이 늘 마음의 기도제목이었습니다.

예수님을 믿는다는 것을 입으로 시인하는 것은 참으로 귀한 것이지만, 그 입술의 고백은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시인해야 하는 것 (로마서 10:10)이며, 마음으로 믿는 다는 것은 오직 성령님을 통해서만 가능 (고린도 전서 12:3) 하기 때문입니다.  

성령님으로 예수님을 시인하는 것이 참된 신자입니다.

성령님은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그 분의 때에 그 분의 방법대로 역사하지만, 지난 세월 실제 복음을 전하며 직접 보고 증거할 수 있는 성령 체험의 한 가지 방법을 기록했습니다.  

그것은 구약 창세기 부터 신약 요한 계시록까지 성경 전체에서 반복하여 하나님이 말씀하고 계신, 예수님의 핏자국을 따라가다가 그 핏자국의 끝에서 나를 기다리고 계시는 예수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그 방법은 심지어 예수님 조차도 엠마오로 가는 제자들에게 행하신 방법이었고, 사도행전의 사도들과, 복음의 불씨를 다시 피운 종교개혁자들과, 큰 위험을 이기고 신대륙으로 건너온 청교도들 모두 공통으로 가졌던 신앙관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어린양되신 예수님, 유월절 죽임 당하여 우리에게 오는 심판을 피하게 하신 예수님, 하나님의 무서운 공의의 지성소의 불빛을 가려주셨고, 반석의 샘물로 우리에게 오셨던 예수님의 핏자국을 따라가며 기도하다보면 성령님이 내 마음에 예수님을 시인하게 만드시는 것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내 마음에 예수님을 시인하게 만드시는 것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AOJesus.org 에 오시면 예수의 핏자국 예배의 온라인 버젼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 책은 손원배, 위성교, 신승훈 (LA 주님의 영광교회) 목사님 및 다른 몇 분의 목사님이 출판전 리뷰를 해주셨던 것이며, 책 뒤에 감사를 언급한 부분이 있습니다.

김 마이클 목사 (719-210-5184)

 

책소개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