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면_중보기도참석자들.jpeg

▲ 중보기도회 참여자들의 모습

4면_정승룡목사.jpg

▲ 정승룡 목사

 

북가주연합중보기도회가 3월 모임이 지난 3월 6일(월) 저녁 7시30분에 뉴라이프교회(위성교 목사)에서 열렸다. 

연합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기도모임은 정승룡 목사(리치몬드침례교회)의 말씀선포와 김종호 목사(실리콘밸리장로교회)의 기도인도로 진행되었다. 

"때가 악하니라"(엡 5:15-18 )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정목사는 악한 세상 속에서 세월을 아끼기 위해 정확하게 판단하고 과감하게 행동할 것을 도전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성령충만함을 받아야 함을 설명했다. 

최근 에즈베리의 부흥의 소식은 그동안 북가주와 더불어 미국의 부흥을 위해 기도해온 우리 북가주연합중보기도모임의 기도의 응답이라 하면서, 이제 그 응답이 우리 북가주 지역에도 이루어질 것을 믿음으로 선포했다. 

부흥을 위해 성령의 임재하심의 환경 3가지 하나님이 말씀이 선포되는 자리, 순종하는 자리, 기도하는 자리를 만들고 성령님께서 임하시길 사모하고 기다리자고 설교했다. 

이어 기도를 인도한 김목사는 북가주의 사회와 교회의 영적인 죄악들을 회개하며 성령의 임재와 부흥을 구하며 기도를 시작했다. 

우리 북가주에도 에즈베리의 부흥과 같은 부흥이 일어날 것을 확신하며 믿음의 눈으로 북가주의 부흥을 소망하며 기도했고, 미국과 조국의 정치적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며 이 두 나라가 하나님께 쓰임받기를 소망하며 기도했다. 

마지막으로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지진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선교사님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고 은혜가운데 기도회모임을 마쳤다. 

다음 4월 기도모임은 4/3(월) 저녁 7시30분, 실리콘밸리장로교회(김종호목사)에서 'Day of Repentance and Revival(북가주 회개와 부흥을 위한 기도회)'로 모인다. 

고난주간을 시작하는 첫 월요일에 우리가 사는 이 북가주를 위해 회개하고 부흥을 소망하며 기도하는 것을 지역에 사는 우리 그리스도인의 책임이자 특권이다. 

북가주연합중보기도회에서 주최하는 이 귀한 기도모임에 각 교회에서 많이 참석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를 기대한다. 

문의는 실리콘밸리장로교회 김종호 목사에게 하면 된다(www.prayforthebay.us l pastorsvkpc@gmail.com).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