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주 사모회는 초교파 목회자 아내들의 모임으로 1994년 4월 산호세에서 시작된 비영리단체입니다. 

산호세 안디옥교회(고 이광희 목사)에서 한국 울산 소망교회에서 오신 박세종 목사의 사모세미나를 계기로 초대회장 고 김영옥 사모(고 이인석 목사)외 4분의 사모가 첫 모임을 시작하셨고 지금까지 30년 가까이 이끌어오고 있습니다. 

이민교회에서 생기는 여러가지 어려움을 함께 기도하고 상담하고 가끔 여행도 하며 문제와 스트레스를 풀고 믿음과 사랑으로 승화하여 주님과 남편과 성도들을 더 잘 섬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회나 어떤 단체의 후원도 없었지만 그동안 선교지도 돕고 어려운 목회자 가정들을 후원하도록 주님께서 넉넉히 채워 주셨고 현재 40여 사모들과 격월의 정기월례회와 격월의 야외기도회로 교제를 나누고 있는데 아직도 북가주에 사모회가 있는 것을 모르는 분들이 많아 이번에 광고도 올리고 이렇게 글도 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크리스찬 타임스에 감사를 드립니다. 

사모회 모임의 정해진 장소가 없어 월례회는 회원사모들이 교회의 허락을 받아 제공해주시는 교회를 돌며 모이고 있고 다른 모임은 형편에 따라 야외에서도, 식당에서도 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사모회관이 있었으면 하는 소원을 갖고 있지만 사렙다 과부의 기름통처럼, 오병이어의 기적처럼 주님께서 우리 사모회에 사무실을 주시면 더욱 활발한 모임으로 발전될 것입니다.

저는 9대 회장으로 철이 철을 날카롭게 하는 것 같이 사람이 그 친구의 얼굴을 빛나게 하느니라(잠언15:13)는 말씀처럼 같은 입장의 사모들이 서로의 얼굴을 빛내주는 친구같이, 또 속 이야기 마음놓고 할수 있는 친정처럼 편안하고 기쁘게 친목과 선교와 구제를 하며 우리 모두 사역에 힘을 더 얻을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하실 사모님들은 연락주세요. 

경험 많은 사모회원들이 상담(원하시면 익명으로)도 해드리고 여러면으로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회원 사모들의 사역경험이나 사모로서의 삶을 계속 연재하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북가주교역자사모회 9대 회장 배 명희 사모

카톡아이디 goldengate510

이메일 baesamo1@hotmail.com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