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전역에  가장 반기독교적인 "사회/공산주의" 에 뿌리를 깊이 둔 여러 사회 운동들이 퍼저나가며,  특별히 반기독교 운동이 가장 활발한 주중 하나인  캘리포니아주.

Black Lives Matter 이라는 정치적 운동을 공립학교안까지 의무화 시키고자 하는 법안이 언급되고 있다.

거기에 강력히 반대하는 흑인들이 목소리를 내고 있다.

다음글은 TVNEXT 공동설립자이며 공동대표인 사라김 사모가 보내온 글이다.                                 <편집자 주>




사라킴.jpg

Sarah Kim 사모



 Kevin McGary -Frederick Douglass Foundation  대표


Kevin McGary 대표는 그의 최근  청소년 대상 강의에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 'Black lives matter TOO!’ -  흑인의 생명도 귀하다!!  

그렇다.   내가 말한 “…도” 에 집중하여 달라.  우리가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형제 자매로,  우리는 피부색깔로 대화를 여는것이 아니라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고귀한 성품과 각각 뛰어나게 아름다운 고유의 한 인격체로 대화를 나눠야한다.    

Black Lives Matter 은 조직적 폭력단체이다.    역사를 제대로 아는 흑인들은 Black Lives Matter 이 얼마나 흑인사회에 해를 끼치는지 안다.   

Black Lives Matter 은 흑인들을 가장 억누르고 세상을 억누르는 역사를 가진 막시즘,  공산주의 사상에 깊은 뿌리를 담고 탄생된 단체이기때문이다.   

이들은 Black lives matter 이라고 말만 하지 흑인들에 대한 관심은 절대로 없는 단체이다.“ 



111.JPG

▲ Kevin McGary (Frederick Douglass Foundation 대표, 왼쪽)와 W. B. Allen, Ph.D  박사




W. B. Allen, Ph.D  박사는UrbanCURE 의 운영책임자 이다.   


그는,  “지구상에서 ‘인간의 마지막 소망’을 보존하고자 하는 것이 보수적이라면, 그런 보수주의는 신앙심을 바탕으로 한 헌신의 결과물이다. 

선의와 믿음, 자유, 책임의 가치에 대하여 잘못된 인식에 사로잡히면 어떤 변화도 만들어 낼 수 없다.”      왜냐하면 “ 올바른 상식은 설명이 필요치 않다.”  라고 주장한다.   

아래는  알렌 박사가 한 Speech 를 번역한것의 일부이다. 

“ 나의 정치적 보수주의는 현상이요 결과물이지, 명분이 아니다.   나는 애국심을 갖고 있는 미국인으로써, 미국의 건국이 인간사의 발전과 인간의 소중함에 대한 깊은 이해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처럼 힘든 시기에는 세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문서 (성경책) 로 눈을 돌려 시민들에게 자유와 기회를 약속해야 한다. 

더욱이, 그 실현에 따르는 약속의 이행은 개인의 힘과 종교적 신념의 안전에 의해 알려지는 자기 기관의 가치가 꾸준히 실제 물질적 진보와 도덕적 진보의 기회를 강화해 온 미국의 문명의 일관된 진보에서 명백해졌다.

이러한 이유로, 정치적 노력은 이 나라의 정치 헌법에 투자된 희망의 기초를 훼손하지 말고 강화하기 위해 주의해야 한다는 것은 신중한 판단의 문제다.

미국은 세계를 위한 등불로 쓰여지고있기에, 어떤 것이든 미국의 힘을 약화시키려고하는 행위들은  인류의 행복에 장애가 된다는것을 꼭 알아야 한다"




Brian Bledsoe는 텍사스 출신의Heritage Action Sentinel소속이며 아래와 같이 강조한다. 


"흑인으로 태어난 보수주의자로써, 나는 왜 보수주의자인지에 대한 질문을 늘 받는다. 

나는, 우리가운데 가장 순수한 생명인 태아에게 생명의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나는, 성공한 삶을 산다는 이유로 벌을 받아서는 안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나는, 이 나라에 불법으로 들어오려고 하는 자들을 막기 위해 국경보안을 강화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나는, 그 어느때보다 우리의 무기소지 권리가 많은 공격을 받고 있는 지금, 수정헌법 제2조를 수호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물론, 잘못사용되는 것을 고칠수는 있으나,  자유를 빼앗는 행위는 공산주의지 민주주의가 아닌것기때문이다. 

나는, 내가 동의하던 아니든, 표현의 자유가 보장되어야 한다고 믿기에 보수주의자이다.

나는, 이 나라를 위대하게 했던 모든 것을 위협하는 사회주의 기반(강제적 통제) 정부의 그럴듯해 보이는 속임수에 반대하기 때문에 보수주의자이다.

결론적으로,   수십년, 수백년의 역사를 볼때,  창조주를 두려워하며 그분의 법을 최우선순위하는 보수주의는 모든 삶의 분야에서 가장 공평하기때문이다. "




마지막으로,  “Black Lives Matter 조직은 흑인을 위한 조직이 아니라 흑인을 이용하여  사회공산주의 사상을 펼치려는 정치적 조직이기에 이런 사회공산주의를 찬성하는 좌파와  동의할수없기에 보주주의” 라는 흑인들이 속속히 나오고 있다.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