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거주 한인들에게 알찬 정보제공과 소통을 목적으로 지난해 오픈 된 미주코리안닷컴이 새로운 마음으로 리뉴얼 오픈을 하게 되었다. 


미주코리안닷컴은 북미주 한인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자 2012년 1월에 북미주 실리콘밸리에 오픈 하게 되었다.


북미주 한인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정보 안내를 위해 벼룩시장(구인, 구직, 사고팔고, 부동산, 자동차) 서비스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구글 헤드라인 뉴스를 각 분야별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즈맘 섹션을 통해 육아, 다이어트, 건강, 결혼, 연예 등등의 미즈맘 들에게 꼭 필요한 알찬 정보들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칼럼 및 정보제공 형식으로 매일 자료들 업데이트 하고 있다. 


미주코리안닷컴 독도사랑 페이지에서는 외교부 독도홍보의 모든 자료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스챤라이프 섹션을 통하여 다양한 크리스챤자료를 보급하여 신앙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앞으로 미주코리안닷컴은 북가주를 거점으로 하여 북미주 전역에 한인들에게 다가가 좋은 정보를 제공하여 함께 소통하고 함께 나누며 함께 한국인으로써 하나될 수 있는 포털사이트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미주한인 사장님들을 위해 리뉴얼오픈 기념으로 1년간 반값 광고비 이벤트를진행하고 있다.

이번 반값 광고비 이벤트는 각 섹션당 1년간 유효하기에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기있다. 

또한 각분야의 전문칼럼리스트도 선착순으로 신청받고 있다. 


미주한인들의 편리한 생활과 소통을 위해 미주코리안닷컴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미주코리안닷컴이 전했다. 


사이트주소 : www.mijukorean.com 

문의 : ask@mijukorean.com  / 408.892.9933


베이지역교계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