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김사모님.jpg

Sarah Kim 사모

 

악법, "평등법"  또는 "포괄적 동성애 인권법안" 이  하원에서 통과! 

지난 목요일 2월 25일  하원에서는 "Equality Act-평등법"이 224-206으로 통과되었습니다.

찬성 224명 :  2명 제외한 민주당 전체 와 3명의 공화당하원들 (이름은 나중에 제공하겠습니다)

반대 206명:  4명제외한 공화당 전체와 민주당소속 미시시피 하원인 Bennie Thompson 

상원에 올라감! 

지난 수요일 3월3일에  Senate Majority Leader 인 Chuck Schumer는 특별 조항을 사용하여 "평등법"을  곧장 상원으로 추진했습니다.   

또한, 대통령행정명령으로 트랜스젠더/동성애 특혜확장 정책들을 싸인한 조바이든은 "평등법" 은 상원에서 통과되자마자 서명하겠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 악법이 상원에서 통과될지 모릅니다.   

긴급히 Action 을 취해주세요!   

1분도 안걸리는 서명방법은 Tvnext.org 에 가셔서 이기사와 비슷한 제목을 찾으시면 나옵니다. 

"평등법" 이라는 거짓 이름에 절대 속지 마세요!    

이름과 완전 반대의 정책, 역차별하는 법안입니다.

미국 역사상 최악중 최악의 법안이 될 평등법 -H.R.5 가 통과 되면 무슨일이?: 

1.  유아원에서(Kinder)부터  아이들은 자신의 성별을 선택할 수 있고, "정체성"을 찾기 위해 서로 수업시간에 실험/연습 을하도록 장려되며, 

2.  성별 대명들을 어린이들이 각자 골라서 요구하는것을 배워, 집과 교회서까지 자신들의 성별대로 불러달라고 할 아이들이 늘어날것입니다.

3.   공립학교, 비지네스, 회사뿐 아니라, 교회, 기독교 학교와 단체들까지도 LGBTQ직원을 고용해야하는것이 의무화되고 안할경우 버락 후세인 오바마때처럼 벌금 / 벌칙이 있을것이며, 

4.   남성에게 여자 화장실, 탈의실, 샤워 실 및  여성 스포츠를 제공하는게 미전역에 합법화 됩니다.   

5.  남자 아이들이 여자트랜스라고하면, 여자 아이들과 같은 텐트방에서 캠핑 및 하룻밤 여행을 할수 있으며,   

6.   어린십대들에게도 사춘기 차단제 호르몬, 절단 수술, 몸에 해로운 화학적인 낙태에 대한 보험까지도 학부모의 의견을 묻지 않고 제공할수있습니다. 

7.   이제는 대학교뿐 아니라 고등학교에도 임신 센터가 낙태 추천을 제공해야합니다.

8.   "평등법" 을 비준수하는 교회와 학교나 단체들은 연방, 주정부 및 지방 세금 면제 및 인증을 잃게됩니다. 

  9.  LGBTQ의 "Q" 에는 약 550 개의 성적으로 이탈한 성도착증을 정상화시키는 단어들이 포함되며,  캘리포니아에서는 이미 “성향”으로 통과시킨 (SB1172) "소아성애-Pedophilia" 가 이제는 현바이든 정부의 "평등법" 에 의해  "소아성애자" 도 다른 성도착증 범죄자들과 함게 보호받게 됩니다. 

10.  평등법에는 기독교를 보호하는 Religious Freedom Restoration Act(1993) 을 더이상 주장할수없도록 명시하고 금지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크리스천들의 신앙의 자유와 권리까지도 삶의 모든 터전에서 억압을 받게됩니다. (학교뿐 아니라, 기독교 학교, 교회, 비지네스, 단체를 포함!)

'소아성애' 를 정상화시키기 위해 전념하는 인권운동 조직 - B4U-ACT 

이 단체는 스스로  "(소아성애)사람들이 직면한 문제에 대해 대중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있으며 "30여명의 credential 가 있는 정신건강 전문가들과 어린이 또는 청소년에게 끌리는 사람들이 공동체로 모여 함게노력"하는 단체라고 소개합니다.  

이 단체는,  소아성애자에 대한 새로운 어법은을 소개하며 "미성년자에게 끌리는 사람 -minor-attracted person."으로 부르도록 하고있습니다.

우리가 이 악법을 못막는다면,  반기독교 성향이 짙은  대도시들뿐 아니라 미국 전역이 악법을 COMPLY (수반) 하기 위해 소돔과 고모라보다 훨씬 더 사악한 죄악을 하나님앞에 범하게 될것입니다.    

소돔과 고모라는 동성애 죄의 댓가를 혹독히 치뤄야했는데,  동성애보다 더 심각한 "트랜스젠더, 퀴어 (성별/생식기/ 몸을 바꾸는)" 가 되도록 정치화하여  죄를 죄로 부르지 않는 그 엄청난 거짓과 혼돈시키는 죄를 어떻게 치루게 될지요………………….!!     

동성애 운동단체인 LGBTQ Nation은 퀴어에 대해 설명하길,  "LGBTQ의 Q는 LGB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성적 지향과 성별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젠더 중립적gender-neutral,  non-binary, agender, 젠더 플루이드genderfluid, 범섹슈얼, pansexual,, 무성애자asexual,  솔로 섹슈얼 solosexual , 또는 LGBT에서 다루지 않는 다른 것이라고 해도, Q가 당신의 정체성을 다 커버할수있다!" 라고.

<TVNEXT 공동대표>

연재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