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3.JPG

Sarah Kim 사모
Founder, Traditional Value

for Next Generation (TVNEXT)

Christian Coalition 한이대표

 

할비 밀크 의 비도덕적이고 물란했던 사생활: 


그는 사는동안,   자신의 동성애적 삶을 통해 생겨났던 성병들에 대하여 인정하기를 거부하며 오히려 잘못된  사실들을 정치의 힘을 빌려 퍼뜨리기 시작했었다.  


그는 또한 동성애생활 뿐 아니라,  십대 소년들과의  성관계및 어린이 포르노에 깊은 관련을 갖었었던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뿐 아니라,   구릅 성관계와  여럿 성관계를 같은 시간에 갖는것을 즐겁고 좋은것으로 어린 아이들에게 미묘하게 가르치고 은연중 홍보하였던 사람이였다.  


또한, 한 남성 가장이  여러 아내를 갖는것을 좋은것으로도 은연중 가르치며 마약 에도 깊은 관련을 갖는등 더 더욱 경악시키는것은,   자신만 어린이 포르노를 보는것이 아니라 어린 남자들과도  함께 포르노늘 보는등,  그당시 할비 밀크는 정치인으로서 동성애 운동가뿐 아니라 성적으로 도덕적으로 도저히 해서는 안될 일들을 너무 많이 한,   매우 물란한 삶을 살았던 인물이였다는 사실이다. 


Harvey Milk Day 의 History


Equality California 라는 동성애 권익 보호 운동그룹 이  후원 하여 2008년 2월에 여러 캘리포니아의 민주당 Senators(상원의원) 과  Assembly members(하원의원) 들과 함께,  이번 SB48 을 선두적으로 이끌고 제출했던 민주당의 상원의원인Mark Leno (그당시에는 하원의원이였음) 라는 사람에 의하여  AB2567(Assembly Bill) 발의안이 제출되었다가 주지사 Arnold Schwarzenegger 에 의하여 통과 되지 못하였었다. 


하지만2009년 2월, 같은 동성애 권인 운동권자들과  같은 캘리포니아 민주당 정치인들에 의하여 SB572 (Senator Bill) 이라는것이  다시 제출되었고  주지사였던  Governor Arnold Schwarzenegger 의하여   Harvey Milk Day 날이 캘리포니아에  정식으로  기념일로 만들어 졌다.    

 

 재미있는것은,  2009년에  할비 밀크는 “The Presidential Medal of Freedom 이라는 대통령 상까지 받게 되었으니, 그당시 이미 오바마 대통령의 후원을 받아 “할비 밀크의 날” 은 더 탄탄하게 캘리포니아 공립학교에서 기념일로 자리잡았다고 과언은 아닐지 모른다.   


참고로,  할비 밀크는 동성애 운동가들에 의하여, 2002년에 이미 “the most famous and most significantly openly LGBT  official ever elected in the United States"이라는 명칭을 받았으며,  스스로 할비 밀크의 캠페인 메니저 라고 하는 동성애 운동가 Anne Kronenberg 에 의하여 캘리포니아에서는   “캘리포니아 민주당의 동성애 운동가” 들에 의하여 홍보가 매우 급속히 되고 있었다.  

 

할비밀크.jpg


어떻게 Harvey Milk Day 로부터 자녀들을 보호할것인가?


Harvey Milk Day 가 있는 날 또는 그 주에는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지 않는것을 모든 기독교 단체들과 리더들은 강력히 제안 합니다.  공립학교는 아이들이 학교에 올때 정부에서 자금을 받기 때문에,  부모들이 아이들을 학교에 안보낼때 다시 이런일들이 생기게 되면 자신들이 손해 볼것을 생각할수밖에 없기때문입니다. 


가장 효과 적은 방법은 아니지만 일시적인 방법을 밑에  적었습니다.  


1.학교에서 '할비 밀크 데이' 를 지키는지 알아보기.
2. 학교에 편지/ 이멜 보내기 또는 학교 찾아가기 
또는 주위 크리스천 학부모들과 함께 School District 찾아가기
3. 같은 학교에 다니는 크리스천 학부모님들과 학교와 선생님들, 리더, 나라를 위해 기도하기
참고로, 학교에 보내도 되는 학생/자녀가 있을수 있습니다.
'할비 밀크의 날' 에 흔들리지 않을뿐 아니라,  학교에 갈때 선교사적인 입장으로 갈수있다면,  오히려  악을 분별할수있는 자리가 될수도 있고  세상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낼수 있는 좋은 기회도 될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신앙이 탄탄하지 않고 아직도 어린 자녀/학생들이라면,  그날은 부모님들과 함께 의학적으로, 사회적으로 그리고 성경적인 입장에서 반기독교적이고 비도덕적인 이런 날들에대하여 함께 토론도 하고, 동성애자들과 이런 날을 잘못 수행하는 학교와 선생님들을 위해 기도해주는 날이 되는것도 매우 유익할것입니다.   


또한, 학교와, 선생님들 잘못된 성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동성애자들, 그리고 캘리포니아와 미국의 정치인들을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과 내용들을 한국어로 원하시면 TVNEXT.org 로 가시면 됩니다.


자녀들을 위해 영어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savecalifornia.com  으로 가셔도 되고, TVNEXT.org 로 가시면 영어쪽과 연결을 시켜놓았습니다.   

 


 

연재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