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면_아는게힘이다.JPG

 

 

학교 도서실에 배치된 책들중,  10세 소년들이 성관계를 하는것을 묘사하고 있는 "Lawn Boy(란 보이) -잔디 깍는 소년"이라는 소설을 쓴 조나단 에비슨(Jonathan Evison)작가는 자신이 쓴 "란 보이" 라는 책이 학생들 학교 도서관에 비치될 의도는 절대로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여러 학교 도서실에 배치된 책들이 어린 소년들의 성관계뿐 아니라, 소아성애자를 정상적으로 보도록 미혹 하는 책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 바이든 행정부가 강력히 밀고 있는 성성체성 정책지향과 함께 가고 있는 것이기에 놀랍지는 않지만, 공립학교 도서실안에까지 이렇게 배치를 해야할까요?  

학교의 양심은 도데체 어디에 있는걸까요? 

란 보이나 이런 책들의 내용전개는 주로 어른남성과 어린남자아이의 "로멘스" 로 만들어가지만, 결국 어린 소년에게는 육체적 강관과 엄청난 정신적 학대가 되는것임에도 불구하고, 소설자체를 어른의 눈으로만 설명해놓았습니다.  

어린 십대 소년들끼리의 성관계까지 전개시키고 있기에  캘리포니아, 뉴욕과 같은  Deep Blue States 에 있는 공립학교의 지난 10년간의 성교육과 아이들이 보는 미디아의 내용들을 확인(confirm) 시켜주고 있는 책들입니다.   

더 나아가, 소아성애(아동성추행)을 정상화 하여 아이들로 하여금 성적 욕구로 다가오는 어른들에 대한 경계심을 내려놓게 잘못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잘못된 교육과 책들로 인해 혼돈된 십대 소년/소녀들은 우리 교회안에도 있습니다.    

경악한 학부모들 그리고 그들의 강력한 저항이 변화를 가지고 오고 있다! 

감사하게도 버지니아 주에서는, 이런 책들을 자녀들이 읽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  학부모들은 책들의 내용들은, '소아 성애'를 성적으로 매우 그래픽하고 끔찍한 성행위 묘사들과 장면들을 다룬 책으로서 절대로 자녀들이 보게하면 안된다고 학교에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다시 가보니, 학교 도서실에서 아직도 발견되자, 학부모들은 학교에 항의하는것으로 끝나지 않고,   학교들이 "소아성애"를 정상화 시키려는것 현바이든 정부의 "소아성애 정상화" 정치적 정책을  학교안까지 가지고 들어왔다는것은, "아동학대" 라고 미디아를 통해 알리며 미전역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학교들도 당연히 움직이기 시작했고요. 

다행히 아직까지는 성경적이고 보수적인 주들안에서 이런 이야기들이 밝혀지면서 지금까지 12개의 주들은 이런 변태적인 책들을 정지시켰습니다.  

할렐루야!

 

6면_아는게 힘이다.JPG

 

브랜디 버크먼 (Brandi Burkman, 43)은 2021년 9월 텍사스에서 열린 학교 이사회에서 "이런 책으로 내 아이에게 무엇을 가르치려고 하는가? 초등학교 4학년 간의 성행위를 정상적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소아 성애자"이고 우리의 자녀를 세뇌시키고 정상적이지 않은 세상으로 이끌고 있다"고 학부모의 안타까운 마음을 호소했습니다.

플로리다주에 거주하는 한 아버지는 학교 위원회 와 학부모 모임에서, 학교 도서관에 있는 3권의 책을 가져와 자녀들이 읽기에 부적절한 내용들이 담겨 있다고 말하며, 얼마나 부적절한지 한번 읽어보겠으니, 들어보라고 한순간, 마이크가 꺼졌습니다.  

위원회에서는 그가 책을 읽지 못하게 마이크를 꺼버린것이였습니다.   

위원회가 무례하게 마이크를 끈것에 대한 이유를 요구하자, 위원회는 그 아버지가 읽는 내용들이 방송을 통해 나가기 때문에 아이들도 들을수있을거같아서 껏다고, 참으로 기가막힌 주장을 했습니다.   

자신들이 학교 도서실에 배치한 책들이면서 아이들이 들을까봐 마이크를 껏다는 것은 말이 안되죠. 

그외  또 다른 책들은 Sarah J. Maas 의 ''A Court of Silver Flames은빛 불꽃의 법정'과  Ellen Hopkins 의 'Triangles "이며 너무나도 많아서 저희 홈페이지에 차츰 나열하겠습니다.

컽으로는 어린이 책같지만,  내용이 우리자녀들의 영혼을 빼앗아가는 책들이 학교도서실안에 들어온지 이미 오래되어 가고있습니다.  

특별히 캘리포니아와 같이 Deep Blue States 들안에 있는 주들은 더 더욱 심각합니다. 

여러분 자녀들이 보는 책들은 어떤가요?   

학교 도서실에서 빌려왔으니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시면 먼저 확인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2023년에는,  저희 Tvnext.org 홈페이지에 자주 들려주셔서 올바른 정보를 꼭 받아보시고, 자녀들 교육과 특별히 그들을 위한 resources 들도 많이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     

자녀들이 읽지 말아야 할 책들, 읽어야 할책들 리스트 및  미디아등등 여러 자료들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