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면_Prop 1.jpg

 

 

 

 

 

Proposition 1(Prop.1 / 제안 1): 캘리포니아 헌법에 "포괄적 낙태 보호 장치"를 넣는 것: 

캘리포니아 의회는 6월에 다가오는 11월 투표에 모든 낙태가 출생 순간까지 확실히 보호되도록 캘리포니아 헌법(Constitution of California)까지 개정하는 계획을 추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만약 11월달에, 캘리포니아 시민들이 잘 모르고 Prop 1 을 지지하여 통과/ 승인된다면,  다음과 같은 Prop1  에 있는 내용들이 주 헌법 개정안으로 실행될것이며,  그 결과로,  캘리포니아에는 더 많은 태아살인이 허용될것입니다.       

이번 11월에 올라오는 Prop 1 (발의안 1) 에 반드시 반대해야 하는 이유들 : 

1) 발의안 1(Prop1) 은 절대로 건드리지 말아야 할 "Constitution of California- 캘리포니아 헌법"을 개정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 개정이 더 건강하고 안전하고 성경적인것이 아니라, 완전히 반대되는 개정이라는 사실입니다. 

2) 발의안 1은, 결론적으로 임신중절과 피임약 선택권 또는 거부권을 포함하는 개인의 자유를 빼앗아가게합니다.

위에 개정안에 적힌듯이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Prop 1을 통해 하고자 하는 "낙태권-생식 자유를 부정하거나 방해해서는 안 된다."라고 확고하게 적고 있기때문입니다. 

3) 낙태는 이미 캘리포니아에서 합법적이며, 산모의 생명이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의학적으로 필요한 경우 허용되는 후기 낙태에 대해 합리적인 제한도 두고 있습니다.

발의안 제1은, 불필요한 정치적 목적의 발의안이며, 이 중요한 균형을 파괴하고 가능한 가장 극단적인 낙태법을 우리 주 헌법으로 만들 것입니다.

4) 한마디로, 엄연하고 확실하게 살아있는 한 인간의 생명을 또 다른 인간(들)의 마음대로 살릴지 죽일지를 결정하는 것은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권리를 뛰어넘는 행위가 될것입니다. 

5) 낙태를 제한 없이 허용함으로써, 발의안 1은 납세자들에게 엄청난 비용을 지불하고 캘리포니아를 다른 주에서 온 수천, 어쩌면 수백만 명의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의 "성역주"로 만들 것입니다.

6)낙태 찬성론자인  거트마커 인스티튜트(Guttmacher Institute) 연구소는 캘리포니아가 국내에서 낙태를 추구하는 다른 주 출신 인구가 3,000% 가까이 증가할 수 있으며, 많은 주들이 더 비싼 후기 낙태를 하러 올 것으로 추산하고 있는데, 이 보고서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의 연간 out-of-State 환자 수는 연간 46,000명에서 140만 명으로 증가할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7) 이 발의안에 적혀 있듯이, 후기 낙태에 대한 제한이 없다면, 발의안 1은 납세자들이 인플레이션과 하늘 높은 기름값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상황에서 수백만 달러의 세금을 고갈시키면서 이러한 수치를 훨씬 더 높일 것을 예상할수있습니다.

8) 캘리포니아 입법부는 이미 올해 낙태와 생식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2억 달러 이상을 약속했는데, 여기에는 다른 주에서 온 낙태 신청자들을 위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수천만 달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9) 결국,  발의안1(Proposition 1)은 여성의 건강이나 선택권을 증진시키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극단적이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제안입니다.   

무엇보다 이미 힘들게 살고있는 캘리포니아 납세자들을 처벌하고 대부분의 유권자들이 원하는 것을 무시하고 후기 낙태에 대한 모든 제한을 없애는 비윤리적인 발의안입니다.

10) 따라서, 발의안 1은 합리적인 정책이 아니라 낙태운동가들에게 정치적 점수를 얻기 위해 투표에 오른 냉소적인 정치적 표현이며, 결국 평소처럼 납세자들이 대가를 치를 것입니다.

크리스천으로서의 태도:  Choose LIFE!!!  

태아생명도 하나님이 주권이십니다!! 

우리는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자녀들로서 하나님이 인간에게 주신 인간의 모든 생명은 소중한 가치가 있고 임신에서 자연사까지 우리의 법에 의해 보호받을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만 합니다.   

만일,  크리스천들까지,  Anti-God,  Anti-Bible  문화의  유행(Pattern of this world) 를 쫒아가는 결정들을 만든다면,   더 이상 우리자녀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아갈수있는 세상은 사라질것입니다. 

 <더 자세한 발의안 관련 사항은 Tvnext.org 에가셔서 참조하세요.>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