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면_영화.png

 

아래 영상들은 온가족이 함께 시청하기에 적절하며  가장 적절한 연령대도 명시하였습니다.     

Tvnext.org 에 가시면  영화제목 옆의 링크를 누르면 직접 보실수있습니다.  

또한,  영어가 편한 자녀들을 위해 영어로도 summarize (요약) 를 해놓았습니다.   

최고 아름답고 가장 따뜻한 주님의 사랑안에서 은혜 풍성한 성탄절 되시길 기도합니다. 

 

By God’s Grace  (크리스마스 이브에 일어난일)

연령과 상관없이 온가족이 함께 볼수있는 영화이며,  모든면에서 강추합니다. 

 When a 16-year-old boy loses everything on Christmas Eve, a special visitor demonstrates that even in the darkest times, God is always there.   

이 영화는 한 젊은 청년이 아버지가 수십년간 이루어놓은 비지네스를 매우 냉철하게 이끌어가는것으로 시작이 되는데요,  이 청년은 만나는 사람들마다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에게도,  바로 눈앞에서 가장 최악의 상황으로 힘든 사람에게도,  오래된 옛친구들에게도  매우 냉정하고 일밖에 모르는 젊은 청년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알고보니,  이 청년의 이런 차가운 모습뒤에는 그의 마음을 시베리아 얼음보다 더 차갑게 얼려버린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가 16세의 어린나이에, 그것도 크리스마스 이브에 자신의 소중한 모든 것을 잃어버리게 된것입니다.  

그리고 그 소중한 모든것에는 자기의 부모님들과 어린 여동생까지도 포함되어있었고요.  

인생의 가장 큰 트라마를 꽁꽁 숨기고 있던 그에게, 특별한 손님이 찾아오며 그동안  꽁꽁 가두어놓았던 자신의 짙은 어둠과 죽음의 그늘에서 자유해지는 여정을 아름답게 그려낸 영화입니다.     

 

Thomas Kinkade’s Christmas Cottage :  https://www.youtube.com/watch?v=-ZbTL_QIOhI

High School & up 에게 더 추천합니다. 

이 영화는, 토마스 킨케이드의 삶을 그리기때문에 197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연출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영화는 크리스마스 되기 몇 주 전에 그의 어머니인 메리앤 킨케이드가 재정적으로 매우 어려운 상황에 부딛치면서 캘리포니아 플래커빌에 있는 작은 집마저 잃게 되기 직전이 되고, 결론적으로 가족의 집을 구하기 위한 아들들의 감동스런 노력,  전문적인 화가가 되는 과정을 볼수있는 영화입니다.   

이영화는 차분하지만, 은은함속에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에 함께 보며 영화속의 주인공들의 삶, 가족의 의미, 미래를 위한 희망,  특별히 성탄절에 주인공되신 예수님만이 주실수있는 평화의 메시지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Superbook - The First Christmas:   https://www.youtube.com/watch?v=Ty3vrOoWtNM

어린아이들에게 강추합니다.

Superbook 은 저희단체가 늘 추천하는 시리즈들로 매우 유익한 내용들로 가득차있습니다. 

"The First Christmas" (첫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을 목격하고 이 이야기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게 하는 에피소드입니다.   

슈퍼북의 주인공들인 크리스, 죠이, 기즈모가 타임머신을 타고 예수님이 탄생하셨던 시대로 돌아왔을 때,  이들은 요셉과, 마리아, 그리고 아름다운 아기 예수님을 만나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더 깊이 깨닫게 됩니다.    

또한 그들은 가족들 가운데 존재하는 사랑의 교훈을 배우게 되는데,  특별히 크리스는 부모님을 소중히 여기고 존중하는 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그들은 목동들과 동방박사들이 아기 예수님을 정중히 그리고 겸손히 대한 거처럼 사람들을 존중하는 소중한 가치의 인간관계법칙을 배웠습니다.

그외는 Tvnext.org 나 Facebook 에서도 Tvnext.org 를 찾으시면 됩니다. 

        <TVnext 공동대표>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