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면_tvnext.png

 

앞으로Tvnext (Traditional Biblic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는 미국안에서 넘쳐흐르는 반기독교 공립교육과 SNS, Netflix 등등의 반기독교 문화로 인해 신앙을 잃어버릴수있는 차세대,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해 "Biblical Culture and Media -성경적 문화 와 미디아" 사역을 확장시키기로 하였습니다.  

먼저,  반기독교 문화 와 공립교육의 심각성을 이해하는게 중요합니다. 
문제의 심각성을 알아야 문제해결책의 간절함이  생기기때문입니다.  
버락 후세인 오바마 (Barack Hussein Obama)와 그 행정부가 강력히 통과시킨 "Common Core STD-CCSS", 10년이 지난 지금,  그 결과 와 그 이후?   
제 1회
10년전 (2010년 이후),  우리 자녀들의 가치관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는 공립교육 정책에 포함되었던 SOGI (Sexual Orientation & Gender Identity) 는,  지금의 결과를 볼때, 정체성 혁명(Identity Revolution) 이였음을 확인할수있습니다.   
그들은 그때를  그리고 지금 바이든행정부를 통해 이루어지는 정책들을 "Identity Politic(정체성 정치)"라고도 부르지요.   
"정체성 정치"의 첫번째 프로잭트는 "성정체성 혁명"이였습니다. 
오바마에 이어,  트럼프가 뽑혀서 힐러리가 이루지 못한 "성정체성 혁명"을  지금 현바이든 정부가 전력을 다해 이루어나가고있기에, 지금 모든 크리스천들은 "근신하고 깨어"  우리들의 소중한 자녀들,  무엇보다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충성심을 지켜야 할때입니다!! 
왜냐하면, 이들의 정치 열매들이 확실하게 포인트하는것은,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어진 우리 자녀들의 "정체성"을 무가치적(worthless)이고 하나님을 거역(rebelling against God)하는 "정체성" 반역을 위한 혁명이였다고 할수있습니다.
지금 바이든 대통령과 그 행정부가 대통령취임을 마치자 마자 펼친 수많은 정책들이 얼마나 "정체성혁명"을 확장시키는지 확인시켜주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바로 1월에 백악관 홈페이지에도 나와있는 "Comprehensive LGBTQ+ Equality Act 평등법안"  H.R.5 임을 기억하실것입니다.   
이러한 SOGI (Sexual Orientation & Gender Identity)보호 확장 정책들로 인해,  이제는 공립학교들뿐 아니라 일반 도서실안에까지 배치되있는 어린아이들 책중 하나를 아래 소개합니다. 
"게이 알파벳" LGBTQ 알파벳 책을 읽는 "WOKE BABY"-"WOKE BABY"  영상은, 하나님을 대항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대항하여 싸울 수 있는 악의 군사들을 아기때부터 키워내는 모습이 담겨있음을 보실수있습니다.   
이런 어린이 "게이 알파벳" 책을  "어린이 동화책" 이라고 가르치고 도서실안에 배치하게 만드는 악의 세력들은 반기독교 사상을 가르치는 교사들을 배출한지 오래되었습니다.
참고로,  동영상의 아기가 J for Joy 라고 있는데,  이책이 Joy 라는것의 의미가 아래처럼 담겨 있습니다. 
Gay(게이)라는 단어는 원래 올드 프렌치가이에서  12세기에 영어로 넘어왔는데 게르만소스에서 그 원래 의미가 "기쁨, 밝고 화려함"등인것을 사용되왔습니다.  
그런데, 동성애 자들은 "남자 동성애자"의 명칭을 원어가 "기쁨"인 "Gay" 를 사용하기시작하면서 Gay 가 동성애남자로만 아는사람들이 있지만, 사실 원어의 의미는 "기쁨 Joy" 입니다.    
"게이 알파벳" LGBTQ 알파벳 책을 읽는 "WOKE BABY"는 Tvnext.org 에 가셔서 아래 와같은 사진(여호수아 1:8절)  이 보이면 누르시면 한글로 번역한 영상을 보실수있습니다. 
앞으로 성경적 문화 / 미디아 사역을 확장시키려고 합니다. 
따라서,  아래 동영상도 Tvnext.org 에서 찾으실수있습니다.   
내용 Summary 와 아이들과 나눌 포인트들이 있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우리자녀들에게 올바른 역사관과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시키는것이 최고의 우선순위가 되어야 할 때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더 이상 이 일을 미루어서는 안되겠습니다.  
크리스마스전까지 크리스마스에 연결된 가족영화, 자녀들과 함께 감상할뿐 아니라 질문들을 통해 가정예배나 식사자리에서도 쉽게 나눌수있는 discussion 질문들도 나눌예정입니다.    
꼭 추천하고 싶은 영상이 있으신분들도 환영합니다.   
Tvnext.org@g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Vnext 공동대표>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