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면_동성애인권단체.png

▲ 대통령후보자인 바이든을 지지하는 동성애인권단체들 "포괄적 동성애 인권 확장 평등법안"을 통과시키려는 동맹이 이미 있었음

 

정치와 손잡은 문화 -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LGBTQ Pride 상품들!  -2- 

자녀들을 대상으로 아이들 정신과 육체에 매우 해로운 SOGI (Sexual Orientation & Gender Identity)를 상품화하는 기업들을 보이컷하세요! 여러분의 재정도 하나님 것입니다. 

정치인들과 손잡은 대기업들의 LGBTQ 를 지지하는 목표는 다르지만 ,  그들이 강압적으로 펼치는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거역하는 악한 정책들은 결국  우리 자녀들과 다음세대들을 최악의 상황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영적,  심리적, 육적으로 가장 큰 피해자들은 바로 우리 자녀, 손자, 손녀, 조카,  영적 자녀들이기때문입니다.  

 우리자녀들의 정체성을 혼돈시키는데 공립교육 다음으로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은 역시나 그들주위에 가까운 “보고, 듣고, 먹고, 놀고, 마시는”  문화입니다.   

지난 -1편-  에 이어서 나눕니다. 

 

10면_스타벅스.png

1. 십대자녀들이 주로 보는 잡지인Teen vogue 에 의해 뽑힌 첫번째 LGBTQ 회사는 다름아닌 스타벅스입니다. 

 

10면_레고.png

2.아이들이 좋아하는 LEGO 장난감에도 동성애 무지개와 그림들이......

Lego 회사는 이번에 LGBTQ Pride Month 를 기념하고자  얼굴도 없애고, 성별도 없애버린 얼굴없는 형상으로 ‘LGBTQ 긍지’를 상징하는 무지개 색깔로 상품을 만든 것입니다.  얼굴에 이목구비도 없고 성별분별을 못하게 만든 인형들은 특별히 어린 아이들에게 웃음보다는 무서움을 줄수있으며 성별에 대한 혼돈이 생길수있습니다.

 

10면_디즈니.png

3. 디즈니 이번에도 또 실망스러운…. (아쉽지만…..저희 단체와 기독교 단체들은 디즈니 보이컷(불매)한지 오래되었습니다)

디즈니 같은 대규모의 회사가 더 이상은 Family Them Park 라고만 볼수없게된지는 이미 오래됬습니다.   

돈을 탐내는 정치인들과  손을 잡고,  아이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준다는 명목으로 무지개 디즈니 특선품을 ‘동성애 긍지의 달’ 상품으로까지  출시했습니다.   

디즈니의 대표적인Pixar, Marvel, and Star Wars에서 나온주인공들에게 무지개 의상을 입힌 것도 모자라,  이번에도 역시 이러한 LGBTQ+ 상품 판매에서 나온 수익금의 상당한 재정을 LGBTQ 를 지원하는 반기독교적인 인권 단체들에게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디즈니는 회사적으로 또는 회사원들중에도 Child Porn 비데오 영상들을 판것으로 잡혀들어간 사람들이 여럿있으며  한때는 Child 포르노 영상들을 black-market 에서 파는것이 적발되어 사장이 고만두었습니다.   잠시 디즈니가 다시 “Family-Friendly” 장소가 되었지만, 오바마 정권이 들어온후,   그들은 다시 그들의 욕심의 노예가 된듯합니다.  

디즈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저희 홈페이지에서보네요: http://tvnext.org/2020/01/disney-lgbt-indoctrination/

 

그외에도 수없이 많은 일반적 기업들이 지금의 문화를 더 빨리 쫒아가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남가주에 있는 어떤 한인스파에는  여성스파에 남자가 “여자”라고 들어와 옷을 벗고 들어와서,   여성손님들로부터 엄청난 항의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런 상황들은 그냥 일어나는것이 절대 아니라는거 이제는 이글을 읽고계신분들은 아시리라 믿습니다.

<TVNext 공동대표>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