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JPG 

Sarah Kim 사모

 

10면_사라김사모님.png

 

지난 11월 3일 미국 시민들에게는 믿을수없는 역사적인 부정/사기 선거가 눈앞에 벌어졌습니다.   

사실 부정선거는 처음은 아니지만 (예:  2019년 캘리포니아도 소송이 걸렸었음) 이렇게 크고 광범위하고 복잡한 부정선거는 미국 역사상 처음입니다.  

더 심각한것은, 이런것을 올바로 알리고 적어도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알려야 할 주류미디아/언론들은 여기에 대해 일절 조용하거나 거부하고 아니면 완전히 편협한 보도를 함으로 시민들을 기만하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미국 절반 이상이 훨씬 넘는 시민들은 Election Integrity (투명, 정직한 선거)를 정치인들보다 더 열열히 지원하고 있으며,  이제는  곳곳에서 조용히 살던 농부아저씨 아줌마들까지,  할머니 할아버지둘,  그리고 젊은 청년들까지 피켓을 들고 거리마다 나와 미대선의 투명성을 밝히라는 시민들이 주도하는 Rally 와 "대선 투명성, 정직" 시민운동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것은 STOP the Steal 인데,  이들은 Peaceful Rally 로 바깥에서 모이는데, 모일때마다 예배나 기도가 거의 늘 있습니다.   

이들은 죠지 소로스(George Soros)와 연결된 BLM 이나 Antifa 공산주의 조직들처럼 행포나 폭행을 하러 나온것이 아니지만, 오히려 이들을 쫒아다니며 방해하는  BLM 이나 Antifa 들에게 심한 폭력을 당하기도 합니다.  

 시민운동자들은 인터뷰에서 "미국의 자유민주주의가 무너지는것을 볼수없었다" "내 자녀와 손자 손녀들이 살아갈 미국의 미래가 공산주의로 변하는것을 그냥 보고 있을수없다" 라는것이 손발 걷어부치고 나온 가장 큰 이유들이라고 합니다.

Georgia(조지아) 주의 Run Off(결선선거) 가 미국의 역사를 바꿀수 있을만큼 중요한 이유! 

먼저,  미대선의 진짜 결과는 1월 6일 헌법을 통해 공식적으로 '문제없이 without any issue' 인증된 대통령후보자가 새로운 대통령으로 임명되게 될것입니다.   

만일 1월 6일까지도 문제해결이 안되면 더 연장될수도 있다고 예상합니다.  

그런데, 하루 전날인 1월 5일, 조지아주에서는 상원의원을 재투표하는 "결선선거(Run Off Election)"가 있는데, 이 결선선거는 1월 6이 있을 미대선의 정직성을 밝힐지 덮을지를 좌우할수 있는 잣대가 될수있습니다.   

즉,  미국의 미래가 계속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지탱할것이지, 아니면  미국을 사회공산주의, 세계주의로 바꾸려는 세력들에게 이땅의 지경을 빼앗기게 될것인지를 좌우할 매우 중요한 결선선거가 될것입니다.  

특별히 자녀와 손자 손녀가 있다면, 그리고 자유민주주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남은 일주일간 간절히 한끼라도 금식하며 기도해주시고 조지아주에 아는분들께 아래와 같은 사실을 알리셔서 올바른 투표를 할수있도록 도우시기바랍니다. 

왜 1월 5일 또 투표를 하는가?   결선 선거 (Run Off Election)란 무엇인가? 

"결선 선거" 란, 기본적으로 후보자가 승리 기준을 충족하지 않을 때 열리는 재대결입니다.  

후보자가 50 %를 깨뜨리지 않으면 상위 2 명의 득표자가 결선 선거에서 다시 대결하여 승자를 결정하기에 이번에 양쪽당에서 2명씩 나옵니다.  

지난 11월 3일,  공화당 소속  David Perdu - 49.7% VS  민주당 소속 Jon Ossoff- 47.9% 였습니다.    

1월 5일 결선에 나오는 상원의원들의 가장 기본적인 성경적 가치관은?  

공화당:  David Perdu (데이빗),   Kelly Loeffler(켈리)   

두사람은 성경의 가장 기본적인 결혼관, 생명의 존엄성,  젠더/성별/ 성교육 에 있어서 성경적이며 그들의 이전 정책/ 삶의 결정들의 전력을 볼때 확인할수있었습니다.  

민주당:  Jon Ossoff (존) 과  Rev. Raphael Warnock(라파엘)    

이들은 상원의원 토론대회때 그들이 한 말들과  그들의 전력을 통해 반기독교적인 가치관 소유자들임을  확인할수있었습니다.  

 특별히 라파엘 월녹은 "목사" 라는 사람이지만 어떤 성경을 읽고있는지, 깨어 있는 크리스천들에게는 "회개하고 돌아와야 할 불쌍한 영혼" 또는 "삯군 목자"로 꼽히고 있습니다. 

   <TV Next 공동대표>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