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JPG 

Sarah Kim 사모

 

10면_사라김사모님.png

▲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이 지난 8월 프로라이프 그룹 지원 투어인 ‘생명은 승리한다’ 행사에서 생명 수호를 강조하고 있다.

 

언론계의 좌,우파 성향을 알리는 Allsides 에서도 최고 좌파언론으로 평가된 CNN 에는 "the Good stuff" 라는 뉴스쎅션이 있습니다.  

그 홈페이지를 가면 다음과 같이 적혀있습니다.  

"A newsletter for the good in life." 라고요. 

그리고,  이 쎽션에서는 주로 컴뮤니티에서 일어나는 "훈훈한" 일들을 나누는걸로 알리고 있는데   12월 14일자 컬럼에 CNN 의  Alaa Elassar 기자가 올린 "훈훈한" 기사가 아래와 같습니다. 

제목:  California has appointed its first ever Muslim chaplain to the state legislature(아래번역)

번역:  캘리포니아에서는 최초로 무슬림 채플린을 주입법부에 임명하다

이맘 모하마드 야 시르 칸은 12 월 7 일에  캘리포니아 주 의회의 Speaker(대표), 민주당 소속인 Anthony Rendon(앤서니 렌든) 에 의해  2021-22 년 회의에서 “주정부 입법부의 채플린 chaplain for California Legislature” 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미국에서 "채플린"의 역활, 의미는 ?  

미헌법에 적힌 "the Creator" 창조주 하나님을 신으로 섬기는 목회자들을 채플린으로 임명해왔습니다.   

마치 군대나 병원에도 채플린이 있듯이 지역의 영적 건강을 담당하는 선교사 라고도 할수있는거지요.   

그런데,  이번에 캘리포니아 주의회에서는 법안을 만드는 입법부(Legislature)에 "알라만이 신이다. 알라를 믿지 않는 자들은 다 목을 치거나 불을 질러 죽이라" 고 명령하는 코란(Koran)을 믿는 독실한 무슬림을  "채플린" 으로 뽑은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역사상 최초로 이루어진 일이며 크리스천으로서,  비기독교인이라고 해도 이일은 분명히 심각하게 생각하고 기도해야할 일입니다. 

미국에서 "채플린, 목사의 역할" 을 하는 단어의 의미에 변질이 생기기 시작된지는?  

가장 대표적인 "채플린, 목회자" 의 의미 변질의 시작은 버락 후세인 오마마 전대통령이 2016년 최초의 트랜스젠더 Activist 를 백악관 신앙자문위원 로 임명했던때를 들수있습니다.  

미국 역사상  주로 크리스천 목사님/프리스트 들이 자문자로 있던 자리에 David 이라는 남성으로 태어나서 살았다가 Babara Satin 여성으로 바뀐 트랜스젠더에게 백악관 신앙자문(Council) 을 맡겼으니까요.  

민주당 소속 앤토니 랜던 의원은 성명에서 "이맘 야설 칸은 캘리포니아에서 증가하고 있는 모든 다양성을 가장 잘 대표한다. 나는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이슬람 공동체의 성장을 보았고 종교 지도자와 시민 지도자 모두와 가까워졌다. 그들처럼 Khan은 캘리포니아의 영적 및 시민 활력에 기여하려는 강한 열망을 보여줬다. 칸은 이미 여러면에서 자신의 열망을 실천하고있는 사람이다."

독실한 무슬림이란 그들의 경전으로 불리는 코란이 가르치는것을 맹목적으로 실천하는 사람으로 오바마시절 친이슬람 / 반이스라엘 정책이 펼쳐지며 미국은 최초로 미국땅에 이슬람  테러단체인 Isis 의 증가뿐 아니라 ISIS 테러 공격까지 받은바있습니다.  

미국안에 잠입하여 있던 ISIS 테러자들은 트럼프대통령이 들어오자마자 박살을 내고 국가안보를 위해 ISIS 테러국가들의 미국출입을 금지해서 지난4년간은 안전했지만,   무슬림 난민들을 안일하게만 생각하고 받아드린 유럽 국가들은 무슬림난민을 통해 들어온 테러단체들로 인해  대낮에도 경찰들이 손을 놓고 있을정도로  수많은 시민들이 고통을 호소하고있지요.

주류언론들의 편협적인 보도내용으로  현재, 미대선결과가 마치 나온듯 보도하지만,  미대선의 진짜 결과는 1월 6일 2021년 헌법에의해 Joint Session of Congress to Count Electoral Votes and Declare Election Results Meets -상,하원들이 오후 1시까지 만나 “확실히 논쟁없이 인증된” electro vote 을 count 하고 270을 논쟁없이 인증받는 사람이 대통령으로 선포됩니다 

(3 U.S.C. 15).   

 

 

<본 칼럼은 본보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