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JPG 

Sarah Kim 사모



우리가 살고있는 캘리포니아주를 비롯한 여러 대도시에서는,  어리게는 2살짜리부터 시작하여 청소년들이 인터넷,  아이패드,  전화기에서 그들의 손가락을 띠지 못하여 “인터넷 중독,  게임 중독,  스마트폰 중독” 이라는 단어들이 친숙해지고 있는 사회들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가치관에 휩쓸리지 않고 오히려 세상속의 친구들을 예수님의 진리의 빛가운데로 인도할수있는 자녀들을 키우는것은 지금 시대에 가장 어렵고 가장 중요한 사역이라고 믿습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이어서,   저희 Tvnext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Traditional Biblic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단체에서 강력히 추천하는 미디아 자료들 몇가지를 더 소개해 드립니다. 


이 자료들은 시각적으로도 아이들/청소년들의 눈과 귀를 악한 것으로부터 보호할뿐 아니라,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더 더욱 너의 마음을 지키라 (잠 4:23)” 라고 경계해주신 말씀처럼 우리 자녀, 다음세대들의 “마음을 지키고”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하는데  유익한 내용들로 가르치실 수 있는 resource 들입니다. 


아는게힘.jpg



⑤   15세 이상 부터  대학생 자녀들에게 도움이 될 신앙링크중 하나인데요 바로 : Crosswalk.com  입니다.  
여기는 십대 학생들과 대학생들이 고민하고 남에게 얘기하기 힘들어 하는 내용들을 다루고 있기에, 그들이 혼자 가서 찾아 답을 얻을수있으며 무엇보다,  이 단체는 성경말씀을 base 로 하고 있기에 참으로 유익합니다.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것중 하나는 십대와 대학생자녀들에게 말씀으로 매일아침 저녁 찾아간다는것이며 또한,  가장 고민하는 문제들을 말씀으로 다 해답을 주는 것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⑥   Focus On The Family:  학부모와 대학생들에게 특별히 실제적인 가이들을 줄수있는 이미 수십년간 수많은 기독교 가정과 크리스천들에게 도움을 준 단체입니다.   꼭 강추합니다.


⑦   주로  유치, 유년,  초등학생들에게 강추하는 또 다른 미디아, DVD 를 소개합니다.
바로 Superbook Free Full/Clip Episode 인데요,  아주 유명한 Christian Network Broadcasting 인 CNB 애서 오랫동안 제작해온 어린이 만화인데,  성경내용과 실제적인 삶의 터전을 연결시켜 매우 재밌고 유익한 교육 미디아이며 이것을 본 아이들의 소감은 매우 높습니다.   


⑧   Bible Project for Kids!  그리고 Gospel Project Kids! 이라는 미디아인데요,  유치 유년-초등학생들뿐 아니라 youth 들에게도 매우 유익한 교육 미디아이고 좋은 동영상들이 매우 많습니다.  
성경 스토리뿐 아니라 성경적 소재를 매우 머리에 쏙쏙 들어오며 그냥 가르치는게 아니라  아이들로 하여금 생각지 못한 부분들을 생각하고 묵상하도록 많은 생각과 깊이를 다룬 교육물 미디아입니다.  
Youtube 에서 The Bible Project ,  Gospel Project 이라고 치시면 나옵니다.


⑨  Answers in Genesis: 
여기는 창조과학의 대가인 Dr. Ken Ham 이 운영하시는 단체로서 모든 학부모들과 교역자들도 꼭 보실것들이 너무너무 많습니다.


여기는 모든 연령을 커버하는 미디아 자료부터 책, 교과서,  VBS 팩케지까지 complete education 단체로서 저희 tvnxt 단체는 매 여름마다 학생들을 데리고 캔터키 주에 있는 creation museum 과 노아방주까지 방문하여 어린이 및 youth 창조과학 캠프를 하고 옵니다.  


창조과학과 창조질서를 통한 수많은 유익한 자료들이 많으며 각 교회들이 사용할수있는 교재들이 매우 훌륭합니다. 


특별히 삶의 바쁨속에서 미처 생각하지 못하는 질문, topic 들을 생각하고 깊이 있게 다룹니다.


<TVNEXT 공동설립자>

기획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