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킴.JPG 

Sarah Kim 사모



먼저,  여러 교회들이 서명하신 용지들과 인터넷 서명들은 캘리포니아 주 상원의원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며,  이것은 앞으로의 캘리포니아에서의 중요 사안 결정(정식 발의안이 나올때를 준비)에 있어서 반드시 참고가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수고해주신 모든 목사님들,  교회,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한인 사회의 결단력있는 서명운동은  앞장서 뛰고 있는 캘리포니아 신앙단체들에게 큰 용기와 위로를 얻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의 불균형적인 진보위주로 구성된 의원들로 인해  ‘ACR-99’은 안타깝게도 결국은 상원에서 최종적으로 통과되었습니다. 
 
* 투표 결과 : 

1차:  민주당 소속 Evan Low (Bay area, CA)  하원의원이 제출한 ACR-99 은 민주당 하원의원들의 100% 찬성과 두명의 공화당 하원의 지지로 6월 중순에 통과.

2 -3차:  상원투표는8월 말에 한번, 9월 5일 두 번에 걸쳐 총 29명의 민주당(Senate Majority) 100% 가 찬성, 

총 11명의 공화당(Senate Minority) 상원의원 중,  7명이 반대하고,  4명의 공화당(Senators Shannon Grove (R-Bakersfield), Patricia Bates (R-Laguna Hills), Ling Ling Chang (R-Brea), and Scott Wilk (R-Lancaster)들은 투표때 불참. 

4차로  수많은 반대서명운동으로 인해,   9월 9일 다시 하원에서 최종 결정투표를 했지만,  역시나  민주당100% 찬성(61) 그리고 공화당 반대 (11명) 으로 마지막 단계가 마무리 되었고, 결의안인 관계로  주지사의 싸인을 필요로 하지 않고 통과되었습니다. 

 What's Next ??  
 <후기 단계>

1. Be Proactive
    (능동적인 자세),

2. Be Informed
  (올바른 정보로 무장! 가짜 뉴스들은 경계.)

3. Be Ready to Fight the Good Fight  (선한싸움을 할  준비)!!

4.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올바로아는게.jpg


이제부터는 ACR 99 전에 나왔던, 2018년에 나왔던AB2943 과 같은 더 강력한 유사법안이 나올 것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성경의 진리를 가감없이 전하는 교회들의 설교 강단이 되도록 기도해야합니다.


따라서, 신앙의 자유를 위협하는 어떤 움직임에도 위축되지 않고 담대히 말씀을 선포하시며,  다음과 같은 내용들을 계속 기도하고 교육시킬수있는 중보기도팀과 학부모 팀을 형성해주실것을 추천합니다.


특별히 캘리포니아의 반기독교 정책세력들이 교체되어야만 실제적인 변화가 캘리포니아에도 생길 수 있는데요,  그러려면,  성경적인 가치관으로 무장한 정치인들의 선출과 후진 양성이 이루어지도록 기도와 믿음의 행동이 필요합니다.


또한,  캘리포니아뿐 아니라 다른 주에 있는 한인교회들은 동성애자들을 비롯한 성적 정체성의 혼돈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어떻게 다가갈 것인가를 더 말씀을 앞에두고 고민하며, 보다 더 깊고 근본적인 예수님의 사랑이 담긴 상담과 돌봄으로 그들을 빛으로 인도해야 할 줄로 믿습니다.

그러려면 확실한 성경적 가치관, 세계관이 성도들이 성경말씀을 통해 세워져야 합니다.  

차세대의 확실한 성경적 가치관 정립을 위해, 비성경적인 가치관과 비도덕적인 가치관을 가르치는 캘리포니아 공립학교의 변화를 위해,  올바른 정보를 받고 기도하시고 영적전쟁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님 안에서는 어떤 상황도 전환위기로 변화시킬수있습니다!


“ACR 99 결의안”을 계기로 캘리포니아의 목회자 / 성도 그리고 교회들이 말씀의 진리로 무장되고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8년간은 주로 ‘사후약방문’ 의 상황이었지만,   이번 ACR 99 반대운동은 유사한 발의안들이 법안으로까지 발전하지 않도록 교회가 함께 힘을 합쳐 대응할 지에 대한 좋은 예습 효과를 가지고 왔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  ACR99 을 찬성 및 지지한 사람들 명단과 지금 캘리포니아에 나와있는 차세대를 위협하고 신앙의 자유를 억압하는 법안들은 tvnext.org 로 가시면  자세히 보실수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정보로 무장하고 공유하실 분들은 tvnext.org@gmail.com 으로 전화번호와 name, 호칭 을 적어 연락을 주시면 정보들을 공유하겠습니다.


<TVNEXT 공동설립자>

기획기사보기